CAFE

[흥미돋]필리핀 살다오면 그리워지는 것.png

작성자대가리꽃밭이부럽다.|작성시간24.06.21|조회수176,848 목록 댓글 427

출처: 여성시대 (대가리꽃밭이부럽다)



(도마뱀사진 주의)
(혐아님)


바로 집도마뱀 '리자드'
필리핀인들은 집에 얘가 돌아다니게 냅둠.
왜냐? 온갖 벌레,바퀴벌레,거미를 얘가 다 잡아먹거든ㅋㅋㅋㅋ

사진으로 보면 징그러울수 있는데 실제로는 엄청 작고,색깔도 베이지고, 좀 귀여워보임.
글고 엄청 겁많아서 침대에 절대 안올라오고, 책상근처나, 사람이 돌아다니는데엔 안다니고 꼭꼭 숨어다님 ㅋㅋㅋㅋ나랑 눈마주치면 사사삭 숨음.넘 작아서 돌아다니는 소리도 안남..

첨에 홈스테이로 들어왔을땐 집주인이 나 배려해서 얘 내쫒았는데, 자꾸 방에 개미랑 거미랑 온갖 벌레들이 막 판치는거야? 포기하고 살고있었는데 얘가 창문너머로 들어온뒤 벌레 싹 사라졌음 ㄹㅇ

특히 바퀴벌레 다 잡아먹어서 넘 예쁘고 기특해서 몰래 빵조각 바닥에 뿌리고 그랫음..ㅠ
지금 자취하면서 벌레 내 손으로 잡고있는데 얘가 너무 그립다...돈도 안드는 천연 세스코 선생님..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승승장구대성할여시 | 작성시간 24.06.30 천연 세스콬ㅋㅋㅋㅋㅋㅋㅋㅌㅋㅋㅋㅋ캐
  • 작성자likieeee | 작성시간 24.07.01 뭔가 고무 인형같넥ㅋㅋㄱㅋㅋㅋ
  • 작성자쁘나이어 | 작성시간 24.07.06 나도 사진으로봤을땐 넘 징그러울줄알았는데 실제로보니까 넘 기엽더라
  • 작성자호롱이 | 작성시간 24.07.15 한국에도 살수있을까?
  • 작성자18214 | 작성시간 24.07.17 와 개작아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