출처: 여성시대 (폰서트)
https://n.news.naver.com/mnews/article/032/0003304414?sid=102
경남 밀양지역 기관단체장이 25일 20년전 사건이 재조명되면서 전국을 떠들썩게 만든 ‘밀양 성폭력 사건’에 대해 대국민 사과를 했다. 밀양지역 법원·검찰·경찰·교육 기관들은 대국민 사과 기자회견에는 참여하지 않았다.
안병구 밀양시장과 허홍 시의회의장 등 80개 기관단체장은 이날 밀양시청 대강당에서 기자회견을 하고 대국민 공동 사과문을 발표했다.
안 시장이 대표로 사과문을 낭독하고 시의회와 시민단체가 동참해 피해자와 그 가족들, 그리고 상처받은 모든 국민께 깊은 사과의 뜻을 전하며 머리를 숙였다.
공동 사과문을 발표하게 된 것은 논란의 중심인 밀양시가 가만히 있을 수 없다는 생각에서 이뤄졌다.
중략
안 시장은 “시민과 국민 여러분께서도 피해자의 조속한 일상 회복과 밀양시의 자정 노력에 관심을 가지고 도와달라”고 말했다.
경남경찰청은 25일까지 밀양경찰서와 김해경찰서에 접수된 신상폭로 피해와 관련한 고소·진정이 110건에 달한다고 밝혔다.
이 중 가해자로 지목된 사람 중 9명은 ‘사건과 무관하다’고 주장하며 ‘허위 사실 작성자를 명예훼손으로 처벌해달라’는 내용의 집단 진정서를 제출하기도 했다.
경찰은 진정인 조사와 각종 커뮤니티 또는 유튜브 게시글과 영상을 확인하는 등 입건 전 조사를 한다는 방침이다.
이들은 방송통신심의위원회에도 사건과 무관한 자신들 사진이 방송에 사용된다며 삭제 요청 민원을 낸 것으로 알려졌다.
후략
전문 출처로
댓글
댓글 리스트-
작성자바람이불다 작성시간 24.06.25 밀양 지역 법원·검찰·경찰·교육 기관들은 대국민 사과 기자회견에 참여하지 않았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버러지놈들이 -
작성자워너비리치라이프 작성시간 24.06.25 피해자한테 사과해야지
뭔 대국민 사과.... -
작성자이엘 작성시간 24.06.25 죽음으로 사죄해라 스스로 자해해
-
작성자아 즐거우시냐고요ㅎ 작성시간 24.06.25 가해자들 다 짤라내
-
작성자헤이즐넛처돌이 작성시간 24.06.25 피해자한테나 용서를구하세요
범죄자들이 꼭 피해자가 아니라 판사한테
죄송하다고 씨부리든데ㅠ
글고 제일 사과해야할 기관들이 사과를 안하네
응 밀양 성폭행도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