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흥미돋]요즘 빠더너스 채널에 자주 등장하는 브리더통해서 임보(?)중인 강아지 마레~~

작성자노빠슈퍼|작성시간24.07.01|조회수38,265 목록 댓글 285

출처: 여성시대 노빠슈퍼

https://youtu.be/l7iDmHWO0Yc?si=35CvMN6i0E4lRjuY
8:47~

요즘 빠더너스 채널에 마레라고 주2회 출근하는
강아지 있는데 다들 유기견으로 알고있었나봐 ㅠㅠ
첨에 임보라는 말을 해서 사람들이 오해한듯?
그래서 최근영상에 브리더통해서 데려온라고 해명(?)했네!! 다들 오해없기를~~~


ㅎㅎ 결국 임보테스트..? 거치고 키우기로 했나봐

굿즈로도 나올 예정인듯!!!!


쩌리 올만에 글쓴다 ㅠㅠ 문제시 속삭여줘,,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개저씨들 개야비하죠 | 작성시간 24.07.02 브리더ㅋㅋㅋㅋㅋㅋㅋㅋ
  • 작성자플라스틱사용줄이기 | 작성시간 24.07.02 댓삭하노 자꾸 저 영상에서 ㅜㅜ 내 댓도 사라짐 찔리신가봐요
  • 작성자알람쥐 | 작성시간 24.07.02 구매한건데 임보라고 표현해서 유기견으로 오해하게 된 상황이구나..;끝까지 잘 키워주시길
  • 작성자나는야 lucky걸 | 작성시간 24.07.02 뭐라냐
  • 작성자글우글우 | 작성시간 26.06.20 ㅁㅊ안맞았으면 파양하게? 대박이네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