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흥미돋]각자 생각하는 비주얼멤 나뉠 것 같은 1세대 걸그룹

작성자ryujin|작성시간24.07.11|조회수5,498 목록 댓글 58

출처: 여성시대 ryujin

 

 

 

 

쥬얼리

(2세대)

 

 

 

 

 

 

박정아

 

 

 

이지현

 

 

 

조민아

 

 

 

서인영

 

 

 

 

 

노래 듣다가 생각나서 쪄봄

걸스데이처럼 비주얼멤 나뉠 것 같은 느낌이라 궁금

 

그 시절 비주얼 멤은 내 기억에 이지현, 박정아였음

 

 

다른 멤 후려치기 금지 XXX

본인 픽에 대해서만 얘기하기 OOO

 

 

문제시 삭제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쌥빼 | 작성시간 24.07.11 박정아
  • 작성자소호소호 | 작성시간 24.07.12 이지현
  • 작성자고은성고대니 | 작성시간 24.07.12 나는 서인영
  • 작성자윈윈딘딘 | 작성시간 24.07.12 이지현 댓글 첨부 이미지 이미지 확대
  • 작성자ourloveisgreat | 작성시간 24.07.13 이지현이었으나 나는 정아언니에 감겼더랬지ㅠ 존멋 꽃사슴상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