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흥미돋]각자 생각하는 비주얼멤 나뉠 것 같은 1세대 걸그룹 작성자ryujin|작성시간24.07.11|조회수5,498 목록 댓글 58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출처: 여성시대 ryujin 쥬얼리(2세대) 박정아 이지현 조민아 서인영 노래 듣다가 생각나서 쪄봄걸스데이처럼 비주얼멤 나뉠 것 같은 느낌이라 궁금 그 시절 비주얼 멤은 내 기억에 이지현, 박정아였음 다른 멤 후려치기 금지 XXX본인 픽에 대해서만 얘기하기 OOO 문제시 삭제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공유하기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58 댓글쓰기 답글쓰기 댓글 리스트 작성자쌥빼 | 작성시간 24.07.11 박정아 작성자소호소호 | 작성시간 24.07.12 이지현 작성자고은성고대니 | 작성시간 24.07.12 나는 서인영 작성자윈윈딘딘 | 작성시간 24.07.12 이지현 이미지 확대 작성자ourloveisgreat | 작성시간 24.07.13 이지현이었으나 나는 정아언니에 감겼더랬지ㅠ 존멋 꽃사슴상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