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단독]인천공항공사, '변우석 경호업체' 고발 검토…'황제 경호' 일파만파 작성자폰서트| 작성시간24.07.16| 조회수0| 댓글 32 본문 목록 댓글 리스트 작성자 툼스톤 작성시간24.07.16 말만하지 말고 빨리 고발하고 대책 마련해라 그깟 연예인이 뭐라고 공항 안에서 펜스 쫙 치고 런웨이 비스무리한거 만들어서 그 근처는 일반 승객들 얼씬도 못하게 하는 행위를 눈감아줌? 그렇게 할거면 대관료를 받든 사용료를 받아;; 다 같이 이용하는 공공시설인데 왜 일반 시민이 통행에 방해를 받고 불편함을 겪어야함?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아기곰형제 작성시간24.07.16 난리네 난리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sinuchoi 작성시간24.07.16 망신살 있나?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귬블리 작성시간24.07.16 뭘 검토를 하노 가급국가보안시설인데 ㅋㅋㅋㅋㅋㅋ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초초z 작성시간24.07.16 와 근데 업체만 쏠라당 잘못 엎어쓰는거 웃기다 ㅋㅋㅋ 변우석이랑 소속사가 문제같은데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요뎡서짜 작성시간24.07.16 경호는 어차피 하청인데 제대로 하자 ^^ 검토 아니고 꼭 해야 하능거 맞음 민원 넣자 ^^ 국제공항에서 장난 하는것두 아니고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데코로롱 작성시간24.07.16 공항 느그들은 직무유기요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몬지알g 작성시간24.07.16 굿^^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세븐틴나인 작성시간24.07.16 당연히 해야지~~악용 가능성 없다고 확신할수 있어?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겁나 졸려 작성시간24.07.16 워 이러면 어케 되려나 여전히 업체가 독박 쓰고 그냥 가나?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바람이불다 작성시간24.07.16 인공아 정신차려 너네 가급보안시설이야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백컨트리곰 작성시간24.07.16 당연히해야지 진짜 한국최대공항인데 장난하나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이전 목록이 없습니다. 1 현재페이지 2 다음 목록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