작성자짐빔하이보르작성시간24.07.17
그니까 결론은 원래 내부가 문제였는데 여태까지 드러나지 않았다는 거고 이제야 내부 문제가 드러났고 그거를 보수정당이 해결해 줄 수 있다는 멍청한 생각을 또 하고 있다는 거 아녀ㅋㅋㅋㅋ 진심 진짜 싫다. 유럽 애들 저 해석도 진짜 맞는 게 한 번도 유럽의 주류가 부유하거나 경쟁력 있었던 적이 없긴 해ㅋㅋㅋㅋㅋ
작성자picturesque작성시간24.07.17
저 댓토론에서 파란글씨는 분석을 잘못하고 있는듯….. 대도시에서 이민자랑 같이 섞여서 살면 오히려 혐오가 적어지지…. 이민자들도 결국 지들이랑 똑같은 사람이란 걸 자연스레 배우게 되니까. 이민자가 거의 없는 지방이나 농촌 지역일수록 무지하고 인종차별 성향 강해서 이민자 혐오하는 프로파간다에 세뇌 당하기 쉽고 그럼 걍 극우에 투표하는 것 같음 ㅋㅋ
답댓글작성자picturesque작성시간24.07.17
저항적 민족주의 나타나는 것도 여혐이랑 같은 맥락인 것 같아…. 여성우월주의가 나라 망친다고 굳게 믿는 한남들이 2찍 하듯이 이민자가 나라 조진다고 굳게 믿고있는거임 ㅠ 나 사는 밀국에선 대다수 무식한 사람들은 진심으로 굳건하게 이민자가 나라 망치는 줄 알고있음 ㅋㅋㅋ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