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화를 명작이란 이유로 재개봉하는 거 진짜 폭력이라 느껴짐 (가장 따뜻한 색, 블루) 작성자이우인.| 작성시간24.07.18| 조회수0| 댓글 16 본문 목록 댓글 리스트 작성자 딜도 작성시간24.07.18 저런건 먹금하고 매장시키는게 맞는거 아님?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사랑해도혼나지않는꿈이였다 작성시간24.07.18 명작인지도 모르겠음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anna98 작성시간24.07.18 명작ㅋㅋㅋ 상만받으면 명작임??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monica geller 작성시간24.07.18 헐 저거 유명하잖아 안봤지만.. 그런일이있었다니🤮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aooozz 작성시간24.07.18 하도 명작이라길래 봤는데 별로던데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내가낸대 작성시간24.07.18 너무 착취적인 시선이라 느끼긴 했어... 필요 이상으로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유마 카운티의 끝에서 작성시간24.07.18 진심 가따블 대체 왜 재개봉하는거임? 이미 개봉한 영화 좋게 평가받은거야 그렇다고 쳐도 뭐하러 꾸역꾸역 재개봉을..... 다른 퀴어영화도 많잖아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cherrycoke 작성시간24.07.18 ? 솔직히 명작인지도 모르겟던데 개봉당시에 봣었음 진짜 뭐야 싶은 장면 개많음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망고씨머리 작성시간24.07.18 헐 나 이거 제목만 아는데 문제 많은 영화구나 ㅡㅡ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냥냥냐냐냐냥 작성시간24.07.18 처음 접한 퀴어 영화였는데 ㅅㅅ신이 너무 길고 행복해 보이지 않아서 영화가 날것에 가까워서 그런가? 꾸며진 이성애 장면만 봐온 내 무의식의 편견이 거부하는 건가 했는데 남감독 시각에서 착취적으로 찍은 영화라서 그랬을지도 모르겠다; 당사자성 있는 사람들은 어떻게 생각할까 궁금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암욘맪 작성시간24.07.18 맞아..보지마셈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고도리를 기다리며 작성시간24.07.18 헉 명작이라고 유명하길래 보려했는데 이 글 먼저봐서 다행이다 감독 개극혐;;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답댓글 작성자 고도리를 기다리며 작성시간24.07.18 이 다음 영화에도 논란이 있었네 ㅅㅅ씬 찍기 싫다했는데도 술먹이고 찍고, 빼기로 한 장면 넣어서 주인공들이 스케줄 다 불참했대...감독 걍 캐삭이 답인듯!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잉지은 작성시간24.07.18 헐...몰랐었어....헐.. 안봐야지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은밀한 김밥까페 작성시간24.07.18 솔직히 그정도로 명작이라 생각하지않음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망곰바얼스 작성시간24.07.18 개미친백합충인데 이건 안봄감독존나역겨워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이전 목록이 없습니다. 현재페이지 1 다음 목록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