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탈리아 현지인이 설명하는 별로인 젤라또 가게 거르는 방법.JPG 작성자귤토끼이| 작성시간24.07.28| 조회수0| 댓글 19 본문 목록 댓글 리스트 작성자 Amy Pond 작성시간24.07.28 설명 감사해요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Thbbhbㅊㅌ 작성시간24.07.28 ㅇ우와고마워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초록색코끼리 작성시간24.07.28 나쁜 젤라또 ㅋㅋㅋㅋㅋ 귀엽다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꼼씍 작성시간24.07.28 오오 앞으로 여행갈 때 참고해야겠다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호캉스고고스 작성시간24.07.28 일단 산처럼 되어있으면 잘 안팔리는..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떡떡볶볶 작성시간24.07.28 오호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게으름에 대한 작성시간24.07.28 1은 본능적으로 안먹게되더니..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삭제된 댓글입니다. 답댓글 작성자 버거킹vip 작성시간24.07.28 가짜젤라또 맛 어땠어?? 그래도 맛있을 것 같은데ㅋㅋㄱㄲ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proj 작성시간24.07.28 미뇨끼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나쁜젤라또 ㅋㅋㅋㅋㅋㅋㅋㅋㅋ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로또1등예비당첨자 작성시간24.07.28 젤라또먹고싶다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맢아둡우돈고맵다 작성시간24.07.28 알베는 감초맛이 있는 젤라또 집이 맛집이래ㅋㅋㅋ감초맛 젤라또는 잘 없나봄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푸하학 작성시간24.07.28 가짜가좋아...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이번주 로또 1등 소취 작성시간24.07.28 피렌체에서 젤라또 사기당한 것만 생각하면 자다가도 피꺼솟임 ㅡㅡ 젤라또 1개에 15유로 주고 먹었어 ㅡㅡ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그리고그리고 작성시간24.07.28 오 평평한거 메모메모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돈아껴써라 작성시간24.07.28 헐 첫번째가 눈에 띄고 맛나보이는데 호구였넼ㅋㅋㅋㅋ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A Room of One’s Own 작성시간24.07.28 구 이태리밀시인데 뚜껑있는곳이 최고여~~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피클 빼주세요 작성시간24.07.28 디저트는 이런거 같아 오히려 평범한듯 한 비쥬얼이 맛깡패임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베짱개미 작성시간24.07.28 오…. 꼭 기억해야지!!!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이전 목록이 없습니다. 현재페이지 1 다음 목록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