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스크랩] [흥미돋]국대동료 선수들이 말하는 이강인

작성자눈물짓는펭귄|작성시간24.08.07|조회수11,054 목록 댓글 33

 

출처 : 여성시대 행운대마왕 
 

 




이강인(눈 부릅뜨며) : 이게뭐야? 그게 축구야? 니가 뭐 잘했어?
(김재우가 3살 더 많음)


 


인범짤은 억까고 그만 티겨졌으면 좋겠다고 해서 삭제함
짤 속도는 내 능력밖이라 대신 캡처해왔어유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KANU | 작성시간 24.08.08 그저 검머외........ 강약약강 한남유전자는 그대로..........
  • 작성자이리일디 | 작성시간 24.08.08 방송에서도 할많하않같은 느낌인데 실제 어떤지 알만하다 ㅋㅋㅋ
  • 작성자마켓오오그래놀라 | 작성시간 24.08.08 으 진짜 평소에 어떻길래 한두명도 아니고 다 저렇게 얘기하냐ㅉ 요즘 20대 한국남성스럽네
  • 작성자될놈 잇츠미 | 작성시간 24.08.08 난 ㄹㅇ로 가정교육 궁금해.. 안잡고 키운건가?
  • 작성자아망츄 | 작성시간 24.08.11 대선배 기성용한테도 저렇게 굴면 ㅇㅈ하는데 기씨한테는 넙죽 스탠스라 그저 웃김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