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작성자시바스 대갈 작성시간 24.08.11 진짜 차라리 동양인을 쓰지
-
작성자3달공부빡세게 작성시간 24.08.11 바비만든 그레타 거윅이 각본 참여했대!! 완전 기대
-
작성자체리우정 작성시간 24.08.11 지금 할리우드에서 제일 잘나가는 배우 섭외해도 피부색 지적이 말이되냐고. 레이첼도 인종 배제하면 백인이 데일리 태닝한 정도 밖에 안되는데 진지하게 피부색이 불만인거 아닌거잖아. 그냥 배우가 맘에 안드는거지. 인어공주 우르술라역이 백설공주로 캐스팅 됐으면 다들 피부색 타령 안했을듯, 태닝 정도는 비슷한데.
-
작성자hurricane 작성시간 24.08.13 ............ 에휴
어릴적 환상이 다 깨진다
사실 인어공주도 백설공주도
외형적으로 호감이 안 가 -
답댓글 작성자꽝빵 작성시간 24.08.13 ㅋㅋ와 흑인 인어공주 보고 흑인 어린 여자애들이 자신들의 모습과 비슷한 공주를 보면서 기뻐하고 디즈니, 브리저튼 같은 인기 어마어마한 대형자본작품들이 더 이상 인종차별 캐스팅 안 하니까 유색인종 배우들이 그놈의 ^고증^ 때문에 꿈도 꾸지 못했던 역할에 자신이 시도해볼 수 있다고 행복해하는데 다 큰 성인 어릴적 환상이 그거보다 중요함? 이런 생각 할 수는 있는데 이걸 당당하게 밖에다 말하는 건 부끄러운 짓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