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작성자감자돌이2 작성시간 24.08.12 오
-
작성자고습도치의 습곀 작성시간 24.08.13 오 띵문이다
-
작성자사다리게임 작성시간 24.08.13 와 그남있 개소름 ㅋㅋㅋㅋ
-
작성자siwpgnala 작성시간 24.08.13 옛날 드라마나 시트콤 보면 비혼인 여주가 남편 팔짱끼고 있는 기혼 친구를 부러워하고 기혼친구는 우쭐해하는 장면 하나씩 나오잖아 옛날엔 이게 전반적인 분위기였는데 요즘엔 저러고 있음 속으로 오킴이.. 이러니 돌아버린듯
-
작성자닉네임이열입곱글자씩이나 작성시간 24.08.19 이럴 때만 남 인생에 관심없는 척 오짐 ㅋㅋㅋㅋ 남의 인생에 관심 없기는 개뿔이 기혼커뮤에서조차 잊을만하면 유자녀 기혼들이 딩크부부들 이기적이다 어쩐다 겁나 패던데 ㅋㅋㅋㅋ 또 미비혼들은 못혼이라고 조롱하고 이기적이라고 개같이 패는거 이미 데이터로 다 저장되어 있는데 ㅉ 여시 하루이틀 함? 지들한테 불리하지만 통찰력 오지는 글에서만 커뮤 중독, 커뮤식 부정적 사고방식 웅앵대는거 너무 뻔한 레파토리임 저런 수법 어제 오늘 일 아니었음 ㅋㅋㅋㅋ 누구는 출근 안 하고 사회생활 안 하고 사는 줄 아나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정작 본인들도 그 커뮤 이미 하고 있으면서 ‘난 저런 ^커뮤중독자^들이랑은 달라’라면서 선긋는 거 ㅈㄴ 우스움 밖에서 보면 어차피 그냥 다 똑같은 여시세요 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