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흥미돋]생각해봤는데 기혼심리는 집값충이랑 비슷한거같음

작성자MoMAA|작성시간24.08.12|조회수12,642 목록 댓글 40

출처: hygall.com/600211590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감자돌이2 | 작성시간 24.08.12
  • 작성자고습도치의 습곀 | 작성시간 24.08.13 오 띵문이다
  • 작성자사다리게임 | 작성시간 24.08.13 와 그남있 개소름 ㅋㅋㅋㅋ
  • 작성자siwpgnala | 작성시간 24.08.13 옛날 드라마나 시트콤 보면 비혼인 여주가 남편 팔짱끼고 있는 기혼 친구를 부러워하고 기혼친구는 우쭐해하는 장면 하나씩 나오잖아 옛날엔 이게 전반적인 분위기였는데 요즘엔 저러고 있음 속으로 오킴이.. 이러니 돌아버린듯
  • 작성자닉네임이열입곱글자씩이나 | 작성시간 24.08.19 이럴 때만 남 인생에 관심없는 척 오짐 ㅋㅋㅋㅋ 남의 인생에 관심 없기는 개뿔이 기혼커뮤에서조차 잊을만하면 유자녀 기혼들이 딩크부부들 이기적이다 어쩐다 겁나 패던데 ㅋㅋㅋㅋ 또 미비혼들은 못혼이라고 조롱하고 이기적이라고 개같이 패는거 이미 데이터로 다 저장되어 있는데 ㅉ 여시 하루이틀 함? 지들한테 불리하지만 통찰력 오지는 글에서만 커뮤 중독, 커뮤식 부정적 사고방식 웅앵대는거 너무 뻔한 레파토리임 저런 수법 어제 오늘 일 아니었음 ㅋㅋㅋㅋ 누구는 출근 안 하고 사회생활 안 하고 사는 줄 아나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정작 본인들도 그 커뮤 이미 하고 있으면서 ‘난 저런 ^커뮤중독자^들이랑은 달라’라면서 선긋는 거 ㅈㄴ 우스움 밖에서 보면 어차피 그냥 다 똑같은 여시세요 ㅎ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