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기타]나는 별로 여행에 욕심이 없는 거 같애 ...

작성자복숭아 짱짱|작성시간24.08.20|조회수45,865 목록 댓글 208

출처: https://x.com/misillking/status/1809973961771622617?s=46&t=bBgPccs6YStcR5hnwmc9bQ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사막에 없어요 오아시스 | 작성시간 24.08.21 난 여향 좋아하는데도 성수기 여행은 싫어,,,어디든 줄이고 사람 개많고 ㅠ
  • 작성자브라키 | 작성시간 24.08.21 나도...갈거면 봄가을 날씨 좋을때 평일 연차내서 널널하게 가고싶다
  • 작성자gogetit | 작성시간 24.08.22 나도,,, 여름만 되면 놀러가자고 연락오는데 성수기에 가는 건 배로 극혐임 ㅠㅠㅠㅠ
  • 작성자12093487 | 작성시간 24.08.23 헐 나도 여행 벼로 안좋아함 ㅋㅋㅋㅋㅋㅋㅋ기빨려... 피곤하고 예상치 못한일 발생하면 더 스트레스ㅠ 딱 여행 당일만 좋음
  • 작성자이것머애요 | 작성시간 24.08.25 집이최고.. 나도 여행가려고 아것저것 생각하다보면 걍 이돈으로 집근처에서 뭐하고 더맛난거먹고하지머~ 이렇게댐ㅋㅋ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