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작성자사막에 없어요 오아시스 작성시간 24.08.21 난 여향 좋아하는데도 성수기 여행은 싫어,,,어디든 줄이고 사람 개많고 ㅠ
-
작성자브라키 작성시간 24.08.21 나도...갈거면 봄가을 날씨 좋을때 평일 연차내서 널널하게 가고싶다
-
작성자gogetit 작성시간 24.08.22 나도,,, 여름만 되면 놀러가자고 연락오는데 성수기에 가는 건 배로 극혐임 ㅠㅠㅠㅠ
-
작성자12093487 작성시간 24.08.23 헐 나도 여행 벼로 안좋아함 ㅋㅋㅋㅋㅋㅋㅋ기빨려... 피곤하고 예상치 못한일 발생하면 더 스트레스ㅠ 딱 여행 당일만 좋음
-
작성자이것머애요 작성시간 24.08.25 집이최고.. 나도 여행가려고 아것저것 생각하다보면 걍 이돈으로 집근처에서 뭐하고 더맛난거먹고하지머~ 이렇게댐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