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흥미돋]가난하게 컸어? 하도 잘 참아서.

작성자.(본인닉네임)|작성시간24.08.21|조회수48,348 목록 댓글 37

출처: https://www.instagram.com/reel/C-5F2pUSDPi/

작은 아씨들의 명대사


억울한 상황을 잘 참고 자기 합리화 잘하는 사람
> 가난하게 커서 그렇구나?


여기에 주현영의 대답

- 가난하게 컸어?
- ???

- 가난하게 컸냐고.
- 음.. 네에...

- 왜 가난하게 컸어?
- 저도 몰라요ㅠㅠ

- 근데.. 그건.. 왜.. 물어보세요...?

그치 모르지ㅠㅠ
그걸 알면 내가 부자겠지;;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답댓글 작성자Movie | 작성시간 24.08.21 333 본인 결핍을 욕으로 드러내는 타입
  • 작성자라자카포타 | 작성시간 24.08.21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 작성자아악내눈 | 작성시간 24.08.21 선배보니 가난이 낫네요
  • 작성자대가리만극지말고말을해 | 작성시간 24.08.21 오 맞아요 어케 아세요? 선배님도요? (야너두 표정)
  • 작성자개미배터리 | 작성시간 24.08.21 유독 저런 세밀하게 급? 나누는 말은 여자들이 많이 하는듯..
    남자들은 걍 아 ㅋ 찐따쉨ㅋ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