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흥미돋]헛소리하는 사람들한테는 헛소리로 대답하는 게 좋네..

작성자엿시씌|작성시간24.08.24|조회수48,793 목록 댓글 287

출처: 여성시대 엿시씌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코끼리귀여워 | 작성시간 24.08.26 김치만둨ㅋㅋㅋㅋㅋㅋㅋㅋ김영삼ㅋㅋㅋㅋㅋ
  • 작성자Let me love you | 작성시간 24.08.26 앜ㅋㅋㅋㅋㅋㅋㅋ 나도 헛소리엔 헛소리로 대꾸할까보다 진짜 주변에 헛소리하는 사람있어서 넘 힘들어
  • 작성자Pinnacle | 작성시간 24.08.26 김영삼ㅋㅋㅌㅋ
  • 작성자쩌리만 봐도 한남혐 풀충전 | 작성시간 24.08.26 어차피 맞말해도 내 입만 아프니 걍 개소리엔 개소리로 답하는게 맞는듯ㅋㅋㅋㅋㅋ
  • 작성자대단히죄송합니다정말로몰랐습니다 | 작성시간 24.08.26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랔ㅌㅋㅋ내가낳았댘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아 나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