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크랩] [흥미돋]아이폰 사봤자 돈낭비인 이유 작성자명란파스타|작성시간24.08.25|조회수63,029 목록 댓글 34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출처 :https://m.cafe.daum.net/ingsfriend/pr4n/64876?svc=daumapp&x_trkm=t&x_imp=dG9yb3NfY2xvdWRfYWxwaGE=&x_hk=OTQ5NDkxZDIxNTgyNmE4M2Rh 다음검색 스크랩 원문 : *여성시대* 차분한 20대들의 알흠다운 공간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공유하기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34 댓글쓰기 답글쓰기 댓글 리스트 작성자kiss of life julie | 작성시간 24.08.25 주스도 못되도 케챱도 못되고 춤도 못주면 아이폰은 뭐가 될건데? 작성자망곰햄 | 작성시간 24.08.25 아이폰 액정 조금 큰거말고는..딱히 작성자Currywurst | 작성시간 24.08.26 멋쟁이토마토 없는 거 개에바; 작성자충넝랑 | 작성시간 24.08.26 아이폰 멋쟁이토마토도 안돼..? 그럼 누가써 작성자차와린 | 작성시간 24.08.26 아이폰은 생일축하를 어떻게 해주는 건데..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