진짜 친구 한 명도 없는 사람이 존재해? 작성자인생 제대로 모드 ON| 작성시간24.08.29| 조회수0| 댓글 44 본문 목록 댓글 리스트 작성자 새로운닉네임몰라 작성시간24.08.29 난 친구없이 못살아..ㅜ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일본 해외 로비금 1년에 10조 작성시간24.08.30 나는 초등학교 친구들랑 아직 연락하긴하는데 친구라는게 다 시절인연인거 같긴해.. 같은친구도 멀어지고 연락안되다가 또 인연이 닿고 그러더라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힉힉호물 작성시간24.08.30 친구가 필요없어서 없는 사람은 이해가 가는데친구를 필요로 하는데 단 한명도 없는건 이상하다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송목씨목씨쥭 작성시간24.08.30 1년에 몇번 안부묻는 사람들 있는데 그게 친구라면 친구이긴 한데.. 사실 외로움을 별로 안타가지고ㅋㅋㅋ 직장동료들이랑 얘기하는걸로도 만족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이전 목록이 없습니다. 1 2 현재페이지 3 다음 목록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