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댓글

뒤로

진짜 친구 한 명도 없는 사람이 존재해?

작성자인생 제대로 모드 ON| 작성시간24.08.29| 조회수0| 댓글 44

댓글 리스트

  • 작성자 새로운닉네임몰라 작성시간24.08.29 난 친구없이 못살아..ㅜ
  • 작성자 일본 해외 로비금 1년에 10조 작성시간24.08.30 나는 초등학교 친구들랑 아직 연락하긴하는데 친구라는게 다 시절인연인거 같긴해..
    같은친구도 멀어지고 연락안되다가 또 인연이 닿고 그러더라
  • 작성자 힉힉호물 작성시간24.08.30 친구가 필요없어서 없는 사람은 이해가 가는데
    친구를 필요로 하는데 단 한명도 없는건 이상하다
  • 작성자 송목씨목씨쥭 작성시간24.08.30 1년에 몇번 안부묻는 사람들 있는데 그게 친구라면 친구이긴 한데.. 사실 외로움을 별로 안타가지고ㅋㅋㅋ 직장동료들이랑 얘기하는걸로도 만족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
카카오 이모티콘
사용할 수 있는 카페앱에서
댓글을 작성하시겠습니까?
이동시 작성중인 내용은 유지되지 않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