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여시뉴스데스크]“170도 철판에 튀기듯 바삭바삭”…풀무원, ‘철판수제전’ 2종 출시

작성자민트쵸파|작성시간24.09.04|조회수22,187 목록 댓글 5

출처: https://n.news.naver.com/mnews/article/022/0003965940?sid=101

 

 

 

철판 바삭감자채전, 철판 오징어부추전 등 2종

풀무원이 간편함은 살리고 바삭한 식감을 극대화한 ‘철판수제전’ 2종을 신제품으로 선보이며 냉동전 가정간편식 시장 개척에 나선다.

 

풀무원식품은 철판에 튀기듯 부쳐내 바삭함을 극대화한 철판수제전 제품 2종을 출시했다고 4일 밝혔다.
 
최근 높아진 물가로 집에서 직접 요리하는 ‘홈쿡족’이 늘어나며 조리가 간편하고, 맛도 좋은 반찬 제품에 대한 수요가 증가하고 있다. 풀무원은 냉동전에 대한 관심도 늘어나고 있는 트렌드를 반영해 향후 성장 잠재력이 높은 전 HMR 시장에 진입해 시장을 키워가겠다는 포부다.
 
신제품 2종은 ‘철판 바삭감자채전’과 ‘철판 오징어부추전’으로, 차가운 반죽을 170도의 뜨거운 철판에서 수작업으로 정성껏 튀기듯 부쳐내 마지막 한입까지 바삭하게 즐길 수 있는 제품이다. 속 재료를 가득 넣어 풍성한 맛을 더하고, 차가운 반죽물을 사용해 전문점에서 갓 부쳐낸 듯 겉은 바삭하고 속은 촉촉한 전 특유의 고소한 풍미를 느낄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기름이 필요하지 않은 완제품 형태로 해동과정 없이 팬에 5~8분 정도 구워내면 되기 때문에 언제든지 간편하게 전을 즐길 수 있다.

 

 

 

이하생략
전문출처로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악플달면 쩌리쩌려.. 다른글

현재페이지 1234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