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작성자슈퍼난투전 작성시간 24.09.09 누가 아픈걸로 뭐라함? 걍 아프면 쉬어 카톡으로 얘기하지 말고 약속 잡지 말고 굳이 티를 내지 말라고 좀...약자 포지션 내세워서 배려받으려하고 감쓰 강요하는경우 넘 많이봄 뭐 일상에서 건설적인 대화가 안됨 본인이 해야 될 일 해달라는건데도 나만 나쁜사람 되는경우 많아 아프다는데 어떡해..해결해 줄 수 없고 마음만 불편함
-
작성자오라메디 작성시간 24.09.09 아픈게 벼슬인줄아는사람들
솔직히 난 나보다 몸 약한사람 건강하지못한사람 본적없음
아프대서 물어보면 항상 내가 더 아픔ㅋㅋ
걍 참고 견디는거지 모...
뭐해봤는지 물어보면 안해봤대
그니까 아프지...
자기가 몸이 약하면 이거저거 다해서 관리를 해야지.. 남들처럼 살아놓고 맨날 아프다하면 우짬..
진짜 무슨 큰병아니고 걍 면역력약해서 자잘하게아픈거는 진잦 꾹 참으면 참아짐 -
작성자안수호 작성시간 24.09.10 아... 진짜 힘듦..
-
작성자토스트아웃 작성시간 24.09.10 난 피곤무새도 돌아버리겠음
-
작성자집에가시라고요 작성시간 24.09.10 와 같이 일하는 사람…맨날 어디 아프다함
반차쓰고 연차쓰고 늦게오고 … 그래놓고 안아프려는 노력도안함 보면 술담배 인스턴트 몸에 안좋은건 다하면서 맨날아프다함;
이사람보고 느낀거 딱하나있음
회사에선 절대 아프다고 여러번 말하면 안되겠다 느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