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입 때문에 회사 망할뻔함 작성자초코왜케맛있| 작성시간24.09.12| 조회수0| 댓글 225 본문 목록 댓글 리스트 작성자 무서운꿀벌 작성시간24.09.13 맞말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서타렉서 작성시간24.09.13 와근데 보통 사장이 막내한테 다이렉트로 지랄은 안하던데일부러 바로 밑놈 갈궈서 내잘못도아닌데(잘못맞지만) 혼나네 이런맘들게해서 내리갈굼하던데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니리느니 작성시간24.09.14 신입이 똘똘하네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겟백 염나연 작성시간24.09.14 존나 맞말이지 신입하나때문에 망할 회사면 걍 망해도 쌈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lntj 작성시간24.09.14 주임대리 개쓸모없네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이전페이지 11 현재페이지 12 다음 목록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