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스크랩] [흥미돋]엄청 비싼 무등산 수박 리뷰

작성자Hughie Campbell|작성시간24.10.18|조회수7,964 목록 댓글 23
다음검색
스크랩 원문 : 쭉빵카페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쿨룩 | 작성시간 24.10.18 ㄱㅇㅇ
  • 작성자LALE | 작성시간 24.10.19 글이 걍 준나웃겨
  • 작성자HEARTSTEEL | 작성시간 24.10.19 아 말투 존낭 웃김
  • 작성자민병관웃어 | 작성시간 24.10.19 심심한 맛일거였으면 오이에 설탕뿌려먹었져... 실망이다 무등산수박
  • 작성자갑시다 | 작성시간 24.10.19 광주 롯백 식품관가면.. 내 하반식만한 무등산 수박이 황제마냥 비치되어있음.. 가격은 80만원 ㅋ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