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크랩] [흥미돋]엄청 비싼 무등산 수박 리뷰 작성자Hughie Campbell|작성시간24.10.18|조회수7,964 목록 댓글 23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다음검색 스크랩 원문 : 쭉빵카페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공유하기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23 댓글쓰기 답글쓰기 댓글 리스트 작성자쿨룩 | 작성시간 24.10.18 ㄱㅇㅇ 작성자LALE | 작성시간 24.10.19 글이 걍 준나웃겨 작성자HEARTSTEEL | 작성시간 24.10.19 아 말투 존낭 웃김 작성자민병관웃어 | 작성시간 24.10.19 심심한 맛일거였으면 오이에 설탕뿌려먹었져... 실망이다 무등산수박 작성자갑시다 | 작성시간 24.10.19 광주 롯백 식품관가면.. 내 하반식만한 무등산 수박이 황제마냥 비치되어있음.. 가격은 80만원 ㅋ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