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여시뉴스데스크][SC이슈] 김남길, '참교육' 논란에 입 열었다 "직접 검토 못해, 팬 실망시키지 않을것"(전문)

작성자저슷리를푸시|작성시간24.11.08|조회수10,028 목록 댓글 15


출처: https://naver.me/FW6xcnB6

김남길은 8일 "오늘은 '열혈사제' 김해일 신부로 여러분을 다시 만나는 반가운 날입니다.
어제 다른 작품의 캐스팅 기사 때문에 많은 팬들이 걱정을 하고 있다고 들었어요"라고 말문을 열었다.

"여러분이 '열혈사제'를 오래 기다려 주시고 사랑해 주신 만큼 그 기대에 보답하기 위해 동료 배우들과 제작진 모두가 막바지 촬영에 최선을 다하고 있어요. 그동안 저의 모든 작품을 사랑해 주신 팬들이 실망하지 않도록 늘 최선을 다하고 있습니다. 그런 저를 믿어주시고 올 겨울은 주말마다 '열혈사제'와 함께 많이 웃으시고 건강하시고 행복하시길 바랍니다"라고 전했다.

앞서 한 매체는 김남길이 '참교육' 출연을 확정했다고 보도했다.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도시락도 락 | 작성시간 24.11.08 ㅋㅋㅋㅋㅋㅋ서동요 전략 맞았넼ㅋㅋㅋㅋㅋㅋㅋㅋㅋ으휴 걍 이번 일로 제작사도 감독도 아차차해서 엎어져라
  • 작성자사랑의미학 | 작성시간 24.11.08 요즘 드라마 캐스팅 낼때 확정된 것도 아니고 그냥 대본 주기만 해도 얘 한대용 이런 뉘앙스로 기사 내는 케이스 많아서 끝까지 기다려야함... 안 한다니 다행이다
  • 작성자달냥냥 | 작성시간 24.11.08 글 깔끔하게 잘썻다 근데 보통 저렇게 기사 나면 몇시간 잇다가 주연 됐다고 뜨긴하더라고...아닐때도 있긴하지만
  • 작성자문성현 | 작성시간 24.11.08 입장문 좋다 그리고 논란 드라마는 안하는 결말로 부탁~
  • 작성자htuoy | 작성시간 24.11.08 열혈사제 아니었어도 안했을거같음.. 말하는거 보면 논란드라마인거 알고있고, 그런 드라마는 앞으로도 안할거라고 읽혀 ㅋㅋㅋㅋ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