엠비티아이 물어보면 infj라고 하고 다니는데 작성자나프탈렌향| 작성시간24.11.14| 조회수0| 댓글 27 본문 목록 댓글 리스트 작성자 티봉 작성시간24.11.14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굿걸 작성시간24.11.14 나도 구라로 infp라 말하고다녀 ㅎ 엣팁 특인가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매일리즈갱신 작성시간24.11.14 해바야겟다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오렌지제스트 작성시간24.11.14 ㅋㅋㅋㅋㅋㅋ이런뻥칠땐 꼭 infj라고 하는것도 웃김ㅋㅋㅋㅋ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믿음사랑소망그리고망사 작성시간24.11.15 Entp estp 그사이 어딘가인데Infj 추구미임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마리아말이아 작성시간24.11.15 나도 esfj라 하고다님,,ㅎ 엣프제들아 미안~~!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날이너무추워졌다 작성시간24.11.15 ㅁㅈ개웃기네ㄱㅈㄱㅈㄱㅈㄱㅈㄱㅈㅋ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이전 목록이 없습니다. 1 현재페이지 2 다음 목록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