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흥미돋]20대만 먹을 수 있다는 냉동 감귤주 레시피

작성자배고플땐 과자방|작성시간24.11.20|조회수84,683 목록 댓글 15

출처: 여성시대 배고플땐 과자방


트위터에서 핫한 냉동 귤을 술에 넣는 레시피

오오 그렇구나.. 잘어울리는구나..
메모해놨다가 나중에 마셔봐야지


ㅠㅋㅋㅋㅋ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빗방울소음 | 작성시간 24.11.20 앍!
  • 작성자행복한 고구미 | 작성시간 24.11.20 한번 해보겠어..!
  • 작성자느개비 코스트코 양파도둑 | 작성시간 24.11.20 얼음대신 온더락으로 먹는다는거 아냐??ㅋㅋㅋㅋㅋㅋ 아... 찬물만 마셔도 이 시린 경운가..??
  • 작성자이름정하기귀찮아 | 작성시간 24.11.20 빨대로 먹아면 안되겠지?ㅎ
  • 작성자되지가아닐리 | 작성시간 24.11.28 올 겨울 이거다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