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크랩] [기타](입양홍보) 품종견 아기들만 분양하여 유기, 학대하는 사람에게서 구조한 아기들 입양홍보 합니다
작성자C발 놈아! 나는 가정 있는 여자야!작성시간14:28조회수1,635 목록 댓글 11소울드레서는 우리가 만들어가는 소중한 공간입니다.
댓글 작성 시 타인에 대한 배려와 책임을 다해주세요.
안녕하세요.
유기범, 학대범에게서 구조된 어려도 너무 어린
품종견 아기들 입양홍보합니다.
정신병자가 펫샵에서 아기 강아지들만 분양하여 유기하고 학대한다는것을 알고 시청에 동물학대로 신고하고 기초수급자 자격을 박탈 시키려고 합니다.
기자분도 계셔서 기사도 내신다합니다.
동네 동생한테 급하게 연락이 왔습니다. 저희 동네는 아니고 같은 지역에 정신병자가 아기 치와와를 입양후 3일만에 길거리에 버려 동구협에서 데려갔다구요.
(사연이 너무 길어 생략하겠습니다)
절차대로하기엔 보름~3주는 걸리기에 추운날씨에 아기가 버티지 못할거같아 동생이 주인에게 분양 계약서를 받아 동구협으로 가서 아이를 바로 데려왔습니다.
동생은 자영업하는데 가게문도 못열고 양주로 갔어요ㅜ
병원 검진후 전염병이나 건강상 이상은 없어서 현재 제 회사직원분의 여동생분의 집으로 임보 갔습니다.
치와와 아이는 임보해주시는 여동생네 이웃사촌이 한눈에 반해 현재 입양을 고민중이시라합니다.
충분히 생각하시고 결정되면 알려달라했습니다.
그렇게 안정된 임보처를 구해 한숨 돌렸는데 아침에 동생에게 환장하는 연락이 왔습니다.
예... 그 미친사람이 자기가 어제 아이를 또 사왔는데 버리거나 시보호소에 보내겠다고 했답니다...
정말 위험한 상황같아 아이의 안전이 염려되어 동생이 다른분에게 부탁하여 무사히 데려왔습니다.
치와와 아이는 분양 계약서를 들고 동구협에 가서
데려왔던거라 계약서에 써있는 펫샵에 전화를 하니,
저 사람은 또 키우려한다거나 가족에게 선물을 한다는둥 이전에도 4마리를 분양해간 단골손님이였으며 정신이 이상하다는것을 조금도 못느꼈다합니다.
또 어제 다른아이를 분양하고싶다며 전화가 왔는데 가격대가 안맞아서 분양은 안했다합니다.
푸들아기는 다른곳에 가서 데려온거같은데, 앞으로 다시는 저사람에게 분양하지 않기로 약속을 하셨으며
이 지역 동종업계 사장님들에게 블랙리스트로 공유하기로 했습니다.
이전에 분양해간 아이들의 행방은 모릅니다..
푸들아이는 일단 아이를 데려오신분댁에 있는데 오늘 내일중으로 나가야합니다.
아이가 어제 치와와보다도 더 작고 운다고합니다ㅠ
사료도 물에 뿔려줘야하고 케어해줄 가정이 필요합니다.
치아가 아예 없고 생후 한달 추정이라 합니다.
푸들은 크기가 제각각으로 커서 좀더 빨리 분양한다해요
품종견 아기들이라 입양처를 1순위로 구하고있습니다.
치와와 아이는 회사분의 도움으로 임보처에서 너무 잘지내고있지만 푸들아이까지 부탁하는건 아닌거같아, 푸들아이는 서울/ 경기지역으로 임보처라도 찾습니다.
어떤 주인을 만나느냐에 따라 팔자가 갈리는 동물들이 정말 가엽습니다
사실 더 불쌍한 아이들이 전국에 넘쳐나지만 이 아이들은 그나마 품종견에 아기고 예쁘니 다시 잘살수있는 기회가 있을거같아 입양홍보글을 올립니다
1. 이름 : 행운이
춤종 : 장모 치와와 / 수컷 / 생후 한달반 /
어제 병원 키트검사 이상없고 잘먹고 잘논다합니다
소변은 80% 패드에 하고 대변은 실수가 있지만 가리기 시작한다 합니다. 다른 강아지들이랑도 잘놀고 매우 영리한거같다해요
유기범 집에서의 행운이
동구협에서 빼내온 행운이
하룻밤 잘버텨주어 다행이였습니다
바로 병원으로 간 행운이
2. 푸들 / 수컷 / 생후 한달
몇시간전에 나와서 사진이 많이 없어요ㅜㅜ
현재 보호해주시는분이 도저히 사진을 예쁘게 못찍겠다는데 행운이보다도 작고 치아도 안났으며 갓난쟁이래요 모색이 어두워서 실물이 안담긴다합니다
푸들은 다 자랐을때의 크기가 가늠하기가 힘들어 더 어릴때 분양한다해요..
구조전 푸들 아기
현재 구조후
푸들 아기는 일요일은 아예 통으로 혼자있어야한대요
아직 애기라 밥도 자주 주고 들여다봐줄 사람이 필요한데
걱정입니다
저도 너무 바쁘지만 두마리 모두 저에게 왔으니 좋은 가정을 찾아주고싶습니다.
치와와 행운이는 입양갈때까지 지낼수있는 임보처가 있기에 입양처를 구합니다!
푸들 아이는 안정적인 임보처가 아니고 너무 어리고 급한 상황이라 케어 가능한 임보처라도 구해봅니다.
아기가 어리기에 서울/수도권으로 구해야할거같습니다
아이들에게 크리스마스 선물로 가족이 되어주세요🎄🎁
사지말고 입양하세요
최고의 구조는 입양입니다🙏
연락처는 첫댓글에 남기겠습니다.
감사합니다.
댓글
댓글 리스트-
작성자암건 작성시간 14:59 new 퇴사 후 쉬는중인데 직업없으면 임보 어려우려나..
-
작성자sheep새끼 작성시간 15:19 new 근데 펫샵에서 돈주고 분양받아서 버리는거야? ?;;;
-
작성자여름썸머 작성시간 15:26 new 치와와 데려오고 싶었는데 이미 입양 희망자 있다니 다행이네 행복하길
-
작성자초강력 작성시간 15:50 new 펫샵 진짜 개처망해야돼
-
작성자수영&요가 작성시간 16:54 new 이 글 어디서 볼수 있어? 홈피나 인스타에는 안보이네. 지인이 유기견 입양 관심있어하던데 여시 가입은 안되있어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