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댓글

뒤로

어릴때 모부님이 이런식으로 챙겨줬던 여시들

작성자텔미에브리띵투미| 작성시간24.11.29| 조회수0| 댓글 57

댓글 리스트

  • 작성자 아기곰 푸 작성시간24.11.29 학교에 가져가진 않았는데 책꽃이 필요하다하면 쇠판떼기로 지져서 만들어주고 크리스마스트리 꾸미고 싶다니 직장근처 나무 잘라와서 만듬... 아빠가 손재주가 좋아서 이것저것 만들어줌
  • 작성자 ㅈ1구 작성시간24.11.29 초딩 때 서예붓이랑 먹물 갖고오라했는데
    출장가서 사온...중국산 서예세트.....
    심지어 빨강 용비단.....진짜싫었어...ㅠ
    먹도 갈아서 써야됐음..다 먹물쓰는데..
    댓글 첨부 이미지 이미지 확대
  • 답댓글 작성자 쾈,씨붏앓 작성시간24.11.29 아 어케 넘 웃겨ㅜㅋㅋㅋㅋ근데 멋져 진짜
  • 답댓글 작성자 참치액이싫어요 작성시간24.11.29 먹 갈아서 쓰는게 찐이긴 하더라 걸쭉하던데 하나도 안번지고
  • 답댓글 작성자 라이언거슬림 작성시간24.11.29 22 ㅋㅋㅋㅋㅋㅋ 먹물 진짜 갈았잖아 다들 안갈고 이미 되어 있는거 쓰는데
  • 작성자 김모기김바퀴 작성시간24.11.29 곤충채집하는거 다른애들은 사진찍어서 보고서썼는대 나는 핀셋인가 테이프로 박제해서…. 생 곤충을 보고서에 붙여서 갔어요……. ㅜㅜ
  • 답댓글 작성자 김모기김바퀴 작성시간24.11.29 그리고 고무동력기 사어라햇는데 전뭄가용 구해와서 다른애달20초 날때 나혼자 3분40초 날아서 너무창피햇다내요,,,
  • 작성자 안아무개 작성시간24.11.29 ㅋㅋㅋㅋㅋㅋ나 서예도구 가져오라는데 레알 조상 대대로 쓰던 개무겁고 휘황찬란한 돌벼루랑 존나 큰 먹 가져갔었는데 자랑스러웠엌ㅋㅋㅋ
  • 답댓글 작성자 시계핑 작성시간24.11.29 양반 여시
  • 삭제된 댓글입니다.
  • 답댓글 작성자 ㄴ호두엄마ㄱ 작성시간24.11.29 ㅋㅋㅋㅋㅋ
  • 작성자 피자가싫어 작성시간24.11.29 감자로 모양도장파오기 했는데
    애들 다 양각인데 나만 음각 도장이었던거ㅠ
  • 작성자 갈매기는끼룩끼륵 작성시간24.11.29 방학숙제 제법 본격적이어서 학예발표회 이럴때 내꺼 전시 많이 함...ㅋㅋㅋ 초딩때 비석치기 세트 찐 비석같은 돌 들고 가서 반 일등 먹고...ㅎ
  • 작성자 마이스터 작성시간24.11.29 ^^... 저 붕어 나도 가져갔었어... 벼루도 존나 크고 무거운거 ... ㄹㅇ 선비들이 쓰는거 어디서 구해다주심 애들 올챙이나 금붕어 가져갈 때 나는 ㅈㄴ 큰 어항에 부레옥잠이랑 붕어 넣어서 가져감....
  • 작성자 betablocker 작성시간24.11.29 식목실에 나무심기 하고 어떤 나무 심었는지 써서 내는데 나만 느티나무...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 작성자 부처상 작성시간24.11.29 나도 저랬는데 넘 부끄러워서 싫었음ㅋㅋㅋㅠ 그래서 지금은 교사인데 저런 애들 보이면 엄청 치켜세워줘
  • 작성자 언니 나 사랑하는 개가 생겼어 작성시간24.11.30 엄마 서예취미 있었어서 용벼루 들고간거랑... 옷만드는일 했어서 뭔 학부모전시회?같은거 할때 드레스 만들어준거.... 아빠는 가족신문 본격적으로 헤드라인이랑 그 1면2면으로 접히는거까지 생각해서 만들어주고 가훈적어오기 할때 서예로 써서 액자까지 넣어감.. 여튼 다 1등했어..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
카카오 이모티콘
사용할 수 있는 카페앱에서
댓글을 작성하시겠습니까?
이동시 작성중인 내용은 유지되지 않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