블랙넛 vs 양홍원 누가 더 나쁨? 작성자한ㄱㅕ울| 작성시간24.11.29| 조회수0| 댓글 35 본문 목록 댓글 리스트 작성자 마요네즈아니고마요네스 작성시간24.11.29 둘다긴한데 더 사회에서도 넷상에서도 안보고 싶은 사람을 뽑자면 2 심지어 2는 좋은앨범도 없음ㅋ;;노래도 ㅂㄹ야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쭈쭈라라라 작성시간24.11.29 닥 블 여혐에 일베에 범벅 아니 남자한테 처맞은걸 왜 여자한테 풀어?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우연하게사랑해 작성시간24.11.29 둘 다 꺼지세요 인데 블랙넛이 더 싫어ㅡㅡ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킹왕짱제너럴 작성시간24.11.29 어휴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체지소 작성시간24.11.29 둘 다 싫지만 고르라면 블랙넛 ㅅㅂ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느개비사이즈성냥개비귀는팔랑개비 작성시간24.11.29 둘다 잘 몰라서 설명만으론 양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불타는 이구아나 작성시간24.11.29 둘다 별로고 잘 몰라서 설명만으로 양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디용용용 작성시간24.11.29 둘다역겨운데 여혐만 따져보면 블랙넛이 더 노답인듯 ㅋㅋㅋㅋㅋ웩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푸라닭투움바 작성시간24.11.29 후자도 어떤 여성래퍼 집요하게 괴롭히지 않았나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물개팜 작성시간24.11.29 블랙넛이 더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삭제된 댓글입니다. 답댓글 작성자 행복가득가득만땅 작성시간24.11.30 숨 깔딱대면서도 과도들고ㅠㅋㅋㅋㅋㅋㅋㅋㅋ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에스더바니 작성시간24.11.29 양홍원은 나쁘고 블랙넛은 역겹지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액상과당끊어야산다 작성시간24.11.29 둘다 안보고싶지만 굳이 한놈 골라서 블랙넛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Cosizucjeks 작성시간24.11.30 닥 블이지;;; 블랙넛이 남한테 해를 안 끼쳐?저거 글 쓴 놈 아무것도 모르고 하는 소리인가 아니면 카디비 상대로 지속적으로 성희롱 랩 써서 고소 당하고 벌금 먹은 건 해도 아니라 생각하는 건지?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이전 목록이 없습니다. 1 현재페이지 2 다음 목록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