넷플릭스에서 이거 보고 비명지르면서 장바구니 다 삭제함.twt 작성자스피또띠아| 작성시간24.12.02| 조회수0| 댓글 477 본문 목록 댓글 리스트 작성자 왜요뭘봐요 작성시간24.12.12 진짜 인간이 문제다 …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딸기에빠진사랑 작성시간24.12.12 이기주의에 역겨워져 인간 나빠… 이거 보니까 더 노력해야겠다 내가 좀 더 손이 많이 가더라도 살 때 신중하게 사야지.. 쓸데없는 거 사지말고… 이제부터 내 모든 물건은 애착물건이다… 다 찢어발겨질 때까지 써야지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침착하세요 작성시간24.12.12 헉!! 애플!!! 어쩐지…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당진쌀 작성시간24.12.12 와 𖤐ʲᵒⁿⁿᵃ𖤐 미개하다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탄핵고 작성시간24.12.13 물건을 최대한 안사는게 맞긴해 꼭필요한거빼고는 이게진짜필요한지 생각해보면 장바구니에서 빠지더라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임얭앵 작성시간24.12.13 씨발 아이폰시발 어쩐지 화질 개좆같아지더라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아가시라고요 작성시간24.12.13 지구에서 인간이 사라져야....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매사에 진지한 사람 작성시간24.12.14 와............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장안동핵불쥬먹 작성시간24.12.14 진짜 소비 멈춰....!!!!!!!!!!!!!!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유자샷 작성시간24.12.14 다시 생각해보게 된다.... 좋은글 고마워!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따뜻한라떼 작성시간24.12.15 에어팟 개공감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망고스틴최애 작성시간24.12.15 이 쓰레기 문제를 해결할 수 있는 과학기술 연구에 투자를 해야하는데... ㅠ 소비 자제하는건 거의뭐 불가능이지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JJJJD 작성시간24.12.16 미쳤다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3분카리나 작성시간24.12.16 자본주의는 뭘까...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왜잠이안올까 작성시간24.12.17 헐 버린다고 버리는게 사라지지않고 어딘가에 존재한다는말이 띵하다..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풀업1푸쉬업1 작성시간24.12.17 헐....반성하고갑니다.....과소비 줄여야겠다...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최꽃별 작성시간24.12.21 쓰레기통에 버리고 재활용한다고 끝이 아냐ㅠㅠ그냥 지구상에 떠도는거...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이전페이지 21 22 23 현재페이지 24 다음 목록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