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우들에게 영화 찍는게 힘든일이라고 착각하지 말라는 배우 작성자말을아껴라미.친넘아| 작성시간24.12.04| 조회수0| 댓글 14 본문 목록 댓글 리스트 작성자 일체개고 작성시간24.12.04 개맞말... 우리나라 배우들도 좀 알길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지만편한세상 작성시간24.12.04 진짜 다 맞말 배우들 좀 배워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복숭아티라미수 작성시간24.12.04 ㅁㅈ그만좀 징징대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Galaxy Z Flip 작성시간24.12.04 회사에서 일해 ㅋㅋㅋㅋ ㅅㅂ그렇게 따지면 직장인도 일 힘든거 똑같고자영업자도 장사하는거 힘든 일임징징징징 공감도 안되고 짜증과 피곤만 쌓여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무화과깜빠뉴 작성시간24.12.04 맞아 징징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아펠자프트 작성시간24.12.04 진짜 맞말이다 속시원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아가리자퇴생 작성시간24.12.04 진심 힘들어도 스태프가 더 힘들어요 너넨 카메라 안 돌아갈 때 대접이라도 받지... 영화 한 편 찍고 스태프가 평생 버는 돈보다 더 많이 받으면서 징징대지 마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훌라리 작성시간24.12.04 맞아. 편집 기본 중에 기본이 몽타주 기법이잖아 무표정인 사람과 상황을 컷편집 해서 다른 스토리로 보이게 하는거. 애초에 무표정도 편집하면 스토리가 나오는데 배우가 아무리 잘한다 한들 진짜 그정도겠냐고. ㅋ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붕어빵은 꼬리부터 작성시간24.12.04 맞는말 힘들어도 배우보단 스탭이 더 힘들지 무슨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잉발 작성시간24.12.04 맞말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NERD 작성시간24.12.04 참 배우다...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윤석열라웃겨 작성시간24.12.04 밤새고 어디 떨어지고 까지고 힘들수있지 근데 그만큼 돈을 ㅈㄴ 받잔아 누가보면 최저시급받고잏라는줄알겟어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bdvbd 작성시간24.12.04 그저 맞말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ㅜㅜ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1992991 작성시간24.12.04 맞네 현실이 아닌 영화잖아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이전 목록이 없습니다. 현재페이지 1 다음 목록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