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어강사 김기훈 3대 썰 중 첫 번째 - 레스토랑 썰 작성자오늘시위감| 작성시간24.12.13| 조회수0| 댓글 19 본문 목록 댓글 리스트 작성자 밀가루우유호빵 작성시간24.12.13 당연한 것임..저런데서는 음식보다 서비스때문에 저 돈을 내는건데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헤헤헤ㅔ 배고프다 작성시간24.12.13 근데 공뭔이 저기서 나오니까 좀 신기하더 ㅋㅋㅋㅋㅋㅋㅋㅋ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민첩해요 작성시간24.12.13 ㅋㅋㅋㅋㅋㅋ나도 저렇게 대처하는 사람이고 싶다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답댓글 작성자 독서와혼술 작성시간24.12.13 와 나도.....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젠틀움 작성시간24.12.13 김기훈 진짜 오랜만이네ㅋㅋㅋㅋ 이아저씨가 말한 썰은 진짜 다웃김ㅋㅋㅋ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핫초코차가운걸로하나주세요 작성시간24.12.13 ㅁㅊ... 한끼 67만원짜리 식사에 저딴 서비스라니 저 직원 저 자리에서 안잘린게 용하다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답댓글 작성자 돈 워리 비 회피 작성시간24.12.13 ㄱㄴㄲ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답댓글 작성자 마라꿔바로우 작성시간24.12.13 ㄷㄷ 그니까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삭제된 댓글입니다. 답댓글 작성자 돈 워리 비 회피 작성시간24.12.13 ㄱㄴㄲ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쿵짝쿵짝쿵짜자작쿵짝 작성시간24.12.13 악 요즘 진짜 돈은 돈대로 쓰고 서비스 엉망인 경우 존많이라 짜증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당당하개걷기 작성시간24.12.13 와 김기훈 머할까... 오랜맘에보네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katseye 작성시간24.12.13 흥미롭다..와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햄스터챗바퀴 작성시간24.12.13 내가 12년도에 인터컨티넨탈 레스토랑에서 일했었는데 저럴 가능성이 있는게 그때 나도 21살이었고 교육 뭐 별것도 없고 정규직도 안시켜주려고 계약기간도 22개월만 해주고 걍 인턴으로 쓰다가 계약기간 끝나면 짤라ㅋㅋㅋ 직원들이 고인물 아니면 다 사회생활 별로 안해본 애기들임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답댓글 작성자 T라미슉해 작성시간24.12.14 완전 안좋은 곳이네...돈은 돈대로 받고 일하는 사람들 대우는 ㅋㅋㅋ...고생 많이 했었다 여시 ㅜㅜ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야루룰루루 작성시간24.12.13 레스토랑 노답이네 직원이 준비가 안됐으면 일을 하면 안되지그리고 원래 설렁하던 직원이었으면주의를 주거나 자르거나 했어여함근데 그냥 싸게 알바로 교육기간 짧게 하고 바로 투입하고 그러니까 저러지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하우스윗 작성시간24.12.13 와 나 김기훈 엄청 팬이어서 저런 사담도 몇번씩 돌려봤었는데 ㅎㅎㅎ 저 얘기 말투도 다기억나 ㅋㅋㅋㅋ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qreqxetdstq 작성시간24.12.13 김기훈 공무원영어하는걸로 아는데 ㅋㅋ천일문쌤 아닌가 ㅋㅋㅋ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ㅡ쟈먀먀 작성시간24.12.13 그 와중에 뭔일하나 물어보나 나였으면 개 짜증났을 듯.. 글케 돈 많이 주고 식사하는데 뭔 내 호구조사를 해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이전 목록이 없습니다. 현재페이지 1 다음 목록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