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스크랩] [흥미돋]미국 드론(UFO) 소동, 지금 밝혀진 내용들 ufo 청문회때와 일치

작성자융융융성한|작성시간24.12.20|조회수7,607 목록 댓글 2

출처: https://www.fmkorea.com/6007210539

 

 

이전편

현재 드론떼 떄문에 난리난 미국상황 (NJ / NY) : UFO / UAP 관련

현재 난리난 미국 드론떼 관련 확인된 사실 -UAP / UFO 관련 PART2-

미국 난리난 드론 관련 두가지 가설 정리 -UAP/UFO 관련 PART3-

미국이 드론 관련 뭔가 숨기고 있는거 같은게 -UAP/UFO- 4

백악관 뉴져지/미동부 드론관련 공식 입장

방금 종료되었습니다.

 

요약

 

공개 세션이었기에 말할 수 있는 내용들이 극도로 제한되었습니다.

추후 진행될 회의에서는 좀 더 뭔가 나올 수 있겠지만

오늘 청문회에서는 지금까지, 특히 David Grusch 등이 말한 내용들이

본인이 위증한 것이 아니라면 사실이라는 것에 주안점을 두는 것이 맞을 것 같습니다.

 

아까 어떤 분 말씀처럼 방산 회사들의 경우 세무조사가 들어갈 수 있을 것 같고

국방부나 NASA가 예산 사용에 대해서 조금 더 공개적인 스탠스를 취해야 하는 것이 추후 관건이 되겠네요.

 

 

아래는 일단 들리는대로 적었습니다만,

특히 나이 많으신 분들의 경우 알아듣기 어려웠고 저도 토종 한국인인지라

내용의 1/3 정도는 날라갔다고 보는 게 맞을 것 같습니다.

 

일단 참고만 해주시고 추후 조금 더 정확하게 번역해주실 분이 계신다면 감사하겠습니다.

 

듣는대로 적어서 틀린 내용이 많습니다. 이해 부탁드립니다.

 

-------------------------

 

Mr. Burchett : 증언해주셔서 고맙습니다 여기 나오신 세 분. 오늘의 이야기는 정치 진영과 관계 없이 중요한 이야기일 겁니다.

 

Mrs. Luna: 지난 몇 십년간 관련 현상이 있었고, 지난 몇 년간 UAP 관련 현상이 보고되는 와중에 이를 알고있는 정부 기관이 정보를 전부 공개되지 않은 일에 있어서 문제가 있다고 생각합니다.

 

Mr. Garcia: 오늘 저희가 듣게 될 증언은 국가의 안전과 관련된 부분으로 중요하다고 볼 수 있습니다. 오늘 증언에 참여하게 된 사람들에 대한 간략한 소개를 드립니다. 지난 몇 년간 비행기 조종사들의 보고가 있었습니다만 자세히 알려지지는 않았지요. 이제는 알 때가 되었고 공공이 알 필요도 있다고 생각합니다.

 

션 커크패트릭 씨가 이미 증언했다는 것을 알고 있습니다. 나사 또한 증언을 진행했지요. 오늘 증언이 필요한 이유는 이들이 모든 정보를 공개한 것이 아니기 때문입니다. 모든 가능성을 열어두고 오늘 청문회를 진행합시다.

 

Mr. Moskowitz: 많은 미국인들이 관심을 가지고 있습니다 - 지구에서 만들어진 물체가 아닐 수 있기 때문입니다. 대중들은 만약 알려지지 않은 기술과 현상이 있다면 이에 대해 알 필요가 있습니다. 최근 언론에 의하면 미국 정부는 많은 정보를 알고 있지만 공개는 하고있지 않다고 주장하고 있습니다. 이러한 일에 관해서는 투명성이 제일 중요하겠지요. 러시아군과 미군이 공중에서 부딪힐 때, 혹은 오사마 빈 라덴이 군사작전에 의해 제거되었을 때 거의 모든 정보가 제공되었습니다만 이번 UAP와 관련해서는 거의 아무것도 공개되고있지 않습니다. 거의 171건에 달하지요. 이거 전부 알아야겠습니다.

 

 

Chair: 증인에 대해 소개드리겠습니다. (증인 소개 및 절차 소개)

 

Mr. Graves: 저는 이전 F-18 비행사였습니다. 그리고 UAP를 처음 본 사람 중에 하나이기도 합니다. 오늘은 세 가지에 대해 이야기해보려고 합니다. UAP는 보이지 않는 것도 아니고 드문 것도 아닙니다. 제가 제출한 자료의 UAP는 실존하고 동시에 실존하는 '위협'이기도 합니다. 정부도 이에 관해 알고있고, 이를 기밀처리했습니다. 2021년에 모두 기밀 처리되었습니다. 연료가 무엇인지 등에 관해서요.

 

장비를 업그레이드하고 나서 UAP를 자주 보았고, 처음엔 장비 오류라고 생각했습니다. 훈련 중에서도 UAP를 보았습니다. 5 ~ 15 피트 직경이라고 추정했었죠. 어떻게 작동하는지 이것이 뭔지도 몰랐습니다.

 

지금까지 30명의 증인들이 증언을 하려고 했습니다만 실패했습니다. 4만 피트 이상의 고도에서 작동하는 UAP도 존재한다고 보고했고, 대서양과 하와이에서도 목격 보고가 있었습니다. 이에 대해 회의적일 것이라고 생각합니다만 장비와 센서들이 어떻게 작동하는지 안다면 이것들이 실존한다는 것을 알게 되실 겁니다. UAP는 국민을 위협하며 오늘도 날아다니고 있습니다.

 

Mr. Grusch: 저는 14년간 공군 정보기관에서 일했습니다. 2023년까지 UAP 관련 정보기관에서 일했습니다. 관련 태스크포스에 속해있었습니다. 그리고 내부고발자가 되었습니다. UAP 관련 내용은 하원이 접근할 수 없을 곳에서 관리되고 있습니다. 저는 증거를 모으기 위해 노력했고, 정보 공개와 투명성을 통해 미국 국민을 지키기 위해 노력하고 있습니다.

 

지금부터 말씀드리는 것들은 전부 사실입니다. 2019년 특별 접근 프로그램과 기밀 접근 프로그램이 있었습니다. 이 때 지난 수십년간의 UAP 관련 내용에 대해 알게되었습니다. 저는 제가 모은 데이터를 통해서 이를 공개하기 위해 내부고발자가 되었습니다. 

 

CDR. Fravor: 저는 미 해군에 복무했습니다. 저는 지난 훈련 때 니미츠함이 대동되었을 때 훈련이 중단된다는 이야기를 들었습니다. 8만 피트에서 2만 피트로 급강하하는 물체들이었고 지금까지 보고된 것과 비슷한 형태였습니다. 하얀 틱택처럼 생긴 물체였고 물 위에서 비행했습니다. 날개나 엔진같은 물체가 없었습니다. 이를 보기 위해 접근했습니다만, 이 물체는 저희를 피해 기동했습니다. 0.5마일까지 접근했습니다만 갑자기 사라졌습니다. 뒤를 봤습니다만 없었습니다. 그런데 1분도 안 되어서 60마일(90Km) 바깥으로 이동했다는 이야기를 들었습니다. 그런데 이는 조사되지 않았고 저희한테 아무런 말도 전달되지 않았습니다.

 

그 후로 언론에 의해 말이 나오긴 했습니다만, 저희는 이에 관해 아무런 사실을 알고있지 않습니다. 더더군다나 세금이 들어가는 조사 기관이 존재하지만 아무런 정보가 공개되고있지 않습니다.

 

Mr. Graves: 군대 뿐만 아니고 민간 파일럿들도 UAP에 관해 보고하고 있습니다. 이들도 아무런 사실을 알고 있지 않습니다.

 

우리에게 필요한 시스템은 이러한 파일럿들이 직장을 유지하면서 이러한 현상에 관해 보고할 수 있는 시스템입니다. 지금은 본인들이 직장에서 잘릴 것을 우려하여 보고하고있지 않습니다.

 

시스템이 존재하긴 하지만 보고는 되고있지 않습니다.

 

국가적인 안보 차원에서 걱정이 있긴 합니다만 이러한 물체가 어떻게 기밀화되었는지 공개하는 것 또한 중요하다고 생각합니다.

 

CDR. Fravor: 틱택 물체를 본 뒤 보고는 했지만 돌아온 것은 아무것도 없었습니다.

 

그 틱택 물체는 제가 군 생활 본 것 중 유일한 UAP였습니다.

 

이 물체는 미국 안보에 지대한 영향을 줄 것이라고 생각합니다. 만약 하나 가지고있고 리버스 엔지니어링을 했다면 얼마나 위험한 것인지 알 것입니다. 갑자기 사라지잖아요.

 

Mr. Graves: 이를 식별하고 알아가는 것은 중요합니다.

 

이와 관련된 정보를 모으고 식별하는 기관이 존재합니다. 이를 공개한 뒤 그들의 귀가 열려있다고 알리는 것은 중요합니다.

 

Mr. Grusch: 직접 물체를 줏어간 일도 있었고, 연구한 것도 사실입니다.

 

Mr. Graves: 2014 ~ 2015년에 레이더 기지에서 일했던 사람들은 이 물체를 다 봤습니다. 눈으로 본 사람도 있습니다. 그 때가 저희가 이를 직접 본 처음 시기입니다. 군에서 비행기로 이 물체를 본 사람들의 이야기는 돌았었고 몇 년동안 계속 추가로 돌았습니다.

 

이제는 민항사 파일럿들도 보고있고 보고하고 싶은데 보고할 방법이 없어 화를 내고 있습니다.

 

CDR. Fravor: 대서양에 200마일 바깥까지 볼 수 있는 레이더 기지들이 있습니다. 동시에 민항사 파일럿들이 정보를 모을 수 있는 기관을 존재하게 하는 것은 중요하다고 생각합니다.

 

(정부 차원에서 정보를 모을 수 있는 방법은 있을까요?)

 

Mr. Graves: 정부 기관 하나 설치하죠

 

(움직이는 방법이 현재 기술로 재현이 안 된다고 하는데, 대중에게 이러한 움직임을 설명해주실 수 있나요)

 

Mr. Graves: 현재 기술로 재현이 안 되지만

 

CDR. Fravor: 그냥 움직임이 말이 안 돼요

 

(Grusch, 증언을 시도했던 증인들을 알고 있나요?)

 

Mr. Grusch: 증인들이 이를 증언하려고 했지만 실패했습니다(어디있나요?). 저와 같은 기관에 있었습니다만 그들이 지금 어디있는지도 알려드릴 수 있습니다.

 

(Graves, 이게 우리 비행기가 아닌 걸 어떻게 알죠?)

 

Mr. Graves: 공중에 허리케인을 맞아도 가만히 있었고, 이러한 움직임을 설명할 방법이 없으니까요

 

(Fravor, 틱택 영상 봤습니다. 중국 공산당 어플 틱택 말고요. 이러한 모임 자체가 기적이겠지요. 오늘 제 와이프와 기념일입니다.

 

돌아와서, 뭐가 그렇게 틱택에 관해 놀라웠던거죠?)

 

CDR. Fravor: 움직임이요. (다른 곳에서 못 봤나요?) 현재 기술 그 이상입니다. (다른 시스템에서도 못 봤나요?) 네.

 

(Grusch, 증언 사실입니까?)

 

Mr. Grusch: 정부 기관에서는 사람들을 다치게 하거나 위험에 쳐하게 했습니다. (실제로 있나요?) 네. 직접 봤습니다. (청부당하는 것도 봤나요?) 조심스럽습니다 이런 거 말하기 (더 얘기하기 어려운 것도 사실이네요)

 

(Fravor, 장비가 당하는 것 들어봤나요?)

 

CDR. Fravor: 네 장비가 한계가 존재하는 걸 봤습니다 (적성국이 이런 기술을 가지고있다는 사실을 들어봤나요?) 아니요

 

(Graves, 훈련 중 이러한 물체가 파일럿들에 위협을 준다고요. 미국 동부에서만 보이는 건가요?)

 

Mr. Graves: 아니오. 전세계 많은 작전에서 일반적이지 않은 보고들이 들어옵니다 (대중에 공개하기로 한 개인적인 경험이 있나요?) 2017년에 그 NYT 기사를 봤습니다. 그 비디오의 목소리를 알고 있었습니다. 이런 일이 아직도 비밀로 돌아다니는 것이 마음에 들지 않았습니다. (이런 UAP의 공통적인 특징이 있나요?) 짙은 회색 구체나 검은색 큐브 물체로 목격되요. 큐브가 구체에 들어간 형태로요. 이게 8년동안 돌아다닙니다. 투명성과 보고가 필요하다고 봅니다. 

 

(Grusch, 당신은요?)

 

Mr. Grusch: 두 달 밖에 안 됐지만, 지금 진행중인 작전에 대해 말할 수 있습니다. (어디에서요?) 높으신 분들에 의해서요. 제 동료들이 당했고, 이 사람들의 상사로서 굉장히 화가 났습니다. 테러 관련 기관에 얘기했습니다만 많은 기관에서 이를 받아들이기 거부했습니다.

 

(Fravor, 당신은요)

 

CDR. Fravor: 은퇴한 제 친구들도 저 만큼이나 늙었습니다만 저희는 처우가 좋았습니다. (지금 드는 생각은요?) 저희가 지금까지 본 것은 믿기지 않았고 아직까지 저를 놀라게 합니다.

 

(Grusch, 지난 몇 년간 목숨이 위태로웠던 적 있나요?)

 

Mr. Grusch: 네. (왜 위협받을까요. 관련 리버스 엔지니어링 프로그램에 대해 알고 있나요?) 완전한 증거는 없습니다. (커크패트릭이 숨기는 정보가 있다고 했는데요) 그 사람과 저는 2022년 4월 ~ 7월까지 이야기를 나눴습니다. 그 사람이 왜 정보를 공개 안 하는지는 모르겠습니다. (국토안보국?에서도 말했다고 했는데 사실인가요?) 네. 

 

(Graves, 반덴버그 기지의 일을 말해주세요)

 

Mr. Graves: 2003년에 100야드 크기 정사각형이 기지로 온다고 들었습니다. 저고도에서요. 45초간 있었어요. 그리고 다른 기지들에서도 목격 보고가 들어왔습니다. (공식 서류가 있나요?) 네. (그려줄 수 있나요? 다른 장비에서 봤나요?) 풋볼 경기장만했고요, 다른 건 못봤습니다. (영상 말미엔 무슨 일이 있었나요?) 사람들이 그 물체에 대해 궁금해하는 내용이었습니다. (민항기 이용객들을 위협할 수 있는 건가요?) 네.

 

(Graves, 속도에 대해 들었는데요, 초음속으로 갔을 때 소닉붐이 있었나요?)

 

Mr. Graves: 마하 2까지 갔는데요, 공기역학적 모습은 아니었어요. (그런 기술은 없나요) 네. (얼마나 가까이서 봤나요) 자세히는 못 봤어요

 

CDR. Fravor: 창문, 문 등 일반적인 물체는 없었고요 뭔가 바닥에 달려있었어요

 

(Grusch: 비인간지능체에 대한 정보가 있나요?)

 

Mr. Grusch: 네. (하원의원 위에 있다고요?) 복잡한 문제인데요, 특별 접근 프로그램은 하원에서 접근이 안 됩니다 (이게 어떻게 세금을 타 가죠?) 다른 기관에 예산이 가기로 하고서 이런 기관에 가는 겁니다. (위성 사진이 있나요?) 제가 하기로 한 일인데요, 몇 개는 봤습니다. 머리 위로 본 것과 다른 곳에서 본 것들이 있습니다만 설명이 잘 안 되네요. 여러분들은 접근이 안 될겁니다. (추락한 것 이미지도 있나요?) 공개적으론 말 못 합니다. (이런 정보를 감추기 위한 정부 차원의 과정이 있나요?) 이것도 공개적으론 말 못합니다.

 

(외계에서 왔다, 우리 기술을 넘었다는 직접적인 정보나 증언이 없다는데요, 커크패트릭의 말이 맞다면 정부의 투명성을 높여야겠지요. -대충 올해 중국 풍선이야기- 이런 풍선 이야기와 같은 정보 감추기 일이 없어야한다고 생각합니다.)

 

(2022년에, 나사와 팀이 여러 분야의 과학자, 우주비행사 등으로 단체를 만들었다고 하는데요, 처음 보고서를 내놓았었죠 꽤 빨리.

 

Graves, 어떻게 정보를 더욱 공개할 수 있다는거죠?)

 

Mr. Graves: 센서랑 관련 사람들이 많으니까, 이를 통해 사람들에게 알릴 수 있을 것이라고 봅니다. (나사에서는 이런 일을 본다고 하는데요 독립적인 연구 기관도 있다고 하는데요,

 

Fravor, 군이 이러한 연구에 영향을 줄 수 있을 것이라고 봅니까?)

 

CDR. Fravor: 네. 그리고 만약 이러한 활동이 활성화된다면 폭발적인 반응을 보일 것이라고 생각합니다.

 

Mr. Graves: 과학 분야에서, 그리고 공학 분야에서 혁신적인 발전이 생겨날 것이라고 봅니다. 저희가 목소리를 듣는 기관도 있고, 시장 또한 존재는 하니까요.

 

(미국이 외계인과 물체에 대해 알고 있다고 하는데요 언제부터죠?)

 

Mr. Grusch: 1930년대부터요. (사람 이름 몇 개나 관련 프로그램 그런 것 알려줄 수 있나요?) 공개적으론 말 못합니다. 이름은 말씀드릴 수 있겠습니다만, 이런 것들이 하원에서 모르는 것 들도 설명은 할 수 있습니다만... (언제부터죠?) 이것도 말 못합니다. (이걸 접근하려면 어느 정도는 되야 하나요) 소속된 사람이 아니라면 승인된 사람이어야 합니다. Top Secret 너머에도 무언가 있습니다. 짬 좀 찬 정부/비정부 사람들이고 여기까지만 설명드릴 수 있습니다 (민간기관 이름 몇 개만 대보시죠. 저희는 매년 펜타곤도 감사합니다. 비리면 감빵행이니까요) 정확한 이름은 말씀드리긴 어렵습니다만 비공개적으론 말씀드렸습니다.

 

(기록이 있나요?) 수 십년간 계약했던 그런 것들이 있을 겁니다.

 

(Graves, Grusch, 보잉과 같은 회사를 제가 들었는데요, 계약 회사 몇 개 더 얘기해볼 수 있나요?)

 

(아니오)

 

Mr. Grusch: UAP 목격 건과는 관련이 없습니다. (의회로 제보할 방법이 있나요?) PPR 프로그램이 있기는 합니다.

 

(Graves, 다른 특징들이 추가되어야 할 만한 게 있나요?)

 

Mr. Graves: 움직임 / 출발지 이러한 것들이 알려져야 한다고 봅니다.

 

(97년 피닉스 빛 사건에 대해 아시나요? 군 훈련, 날씨 등 가설이 붙었는데 아는 거 있음?)

 

Mr. Grusch: ㄴㄴ

 

(군 훈련일 수도 있다고 하는데 만약 군 훈련이라면 이를 어떻게 알 수 있는지?)

 

(3명의 절차 설명)

 

(더 많은 투명성이 필요한지? Graves:네/Grusch:비공개 데이터를 왜 비공개하는지 이해할 수 없어요/Fravor:너무 많은 것들을 비공개하는 경향이 있어요. 폰카로 찍은 것도 굳이 비공개해야하나요)

 

(미주리에선 말로만 뭘 믿진 않죠, 보여주셔야 해요. Grusch, 좀 더 자세하게, 사람들을 정부 기관이 위협하는 내용이 있었는데요)

 

Mr. Grusch: 제 동료 몇 명이요. (UAP? 정부? 그러니까 사람들에게 위해를 가하는 UAP가 있다는거죠) 제가 직접 봤던 것 중에서는 진짜로 엿같은 게 있었어요. (미국은 형태가 온전한 비행체와 외계인이 있고 직접 봤다고요?) 외계인 시체는 못 봤습니다. (외계인이 이 먼 거리를 날아와서 죽었다는게 좀 이상한데요, 다차원적이라고요?) 추락하는 것은 과학적으로 말이 안 되진 않습니다. 다차원적이라는 것은, 예를들어 3차원인 당신이 그림자를 생기게 하면 2차원적이죠, 제가 이해하는 선에서는 그 간섭이 가능은 합니다 (직접 못 봤다는거죠?) 이론적으로 그렇다는 거죠. 

 

(이미지든 레이더든 접근이 안 된다는데요, 그걸 찍은 파일럿이 있어서 제가 봤는데요, 훈련중이라 아무것도 없어야 하는 공역에 인간 힘으로 움직일 수 없는 다이아몬드  대형의 물체가 있고 레이더로도 안 보인다고 하더군요.

 

Fravor, 이러한 물체가 군을 무력화할 수 있는 것 아닌가요)

 

CDR. Fravor: 가능은 할 겁니다.

 

(UAP를 봤다면 본인의 커리어를 위해서 조용히 있어야 한다고 하더군요. 이런 문화가 바뀌어야겠지요. 이걸 보는 사람은 안전하게 보고를 할 수 있어야 할 겁니다.)

 

(올해 초에 남가주에서 중국 풍선 사건이 있었죠. 그리고 공중에 뭔가 많이 떠다니긴 해요 뭔지 몰라도. 정부의 이걸 혼란스럽게 하기 위한 시도가 있었나요? Grusch: 네 / 나머지 : 아뇨 / 버지니아에서 항공기가 위험했다고 봤나요? Fravor: 네 / 틱택 UAP가 물리법칙을 어기며 날았나요? F: 네 / 정부가 진보한 무기를 시험하는 것은 아닐까요? F: 아니오

 

Grusch, 어떤 게 적절하게 보고되어야 할까요)

 

Mr. Grusch: (국가안보와 관련된 높으신분들이 불법적으로 숨기는 것이 있나요) 잘 모르지만 있다고 해도 놀랍지는 않습니다. (정부와 비인간 간의 접촉이 있었다고요?) 공개적으론 말 못합니다 (추락한 물체가 있다면 그 조종사는 있나요?) 공개적으론 말 못합니다. (인간인가요 사람이 아닌가요) 인간은 아닙니다 (어떤 기관이나 계약자가 이 청문회 자리에 있어야 할까요) 여러 이름과 기관을 댈 수 있고, 공개 청문회 직후 드리겠습니다.

 

(Fravor, 자기소개좀)

 

CDR. Fravor: 공군사관학교 졸업했고, (못들음), 민간기관에도 있었고, (못들음) (2004년 틱택 봤을 때 왜 갔어요) 항공모함 데리고 훈련하느라 있었습니다. 훈련 첫 날에 그걸 봤습니다. (그날 날씨는요?) 완벽 그 자체, 구름 한 점 없었습니다. (40 피트 날아다니는 틱택이요?) 틱택이 뭔지 모르겠다면 40피트짜리 프로판 탱크요. 모든 장비가 그 물체를 전부 다 보았습니다. (그 물체의 추진력을 확인했나요?) 아니오, 배기가 있지도 않았고, 눈으로 보았을 때에도 확인이 불가능했습니다 (경력 중 이런 것 못 봤나요?) 네. (만약 지구상의 가장 빠른 비행기라면 이런 기동이 가능한가요?) 절대 못 따라갑니다. (당신 비행기는 무장이 있었나요?) 아니오 (미국이 가진 비행기로 그 틱택을 추락시킬 수 있을까요?) 절대 안 됩니다. (조사를 더 해봐야겠군요) 네 (이 틱택이 다른 국가에서 만드는 게 가능할까요?) 제가 계산해봤고 여러모로 확인해봤는데 절대 안 됩니다. (이 틱택 일이 중요할까요?) 다른 UFO 목격도 많았습니다. 이번 일만 중요한 건 아닐 겁니다.

 

(예/아니오 로 대답좀.

 

-Graves/Grusch/Fravor 순서-

 

UAP는 정보를 모으고 있나요?

 

y/y/y

 

우리를 보고 있나요?

 

y/y/y

 

저희의 취약점을 보고 있을까요?

 

y/y/가능

 

우리에게 위협을 주나요?

 

y/y/아마

 

Graves, 적대적이라면 떨어뜨릴 수 있나요?

 

n/n/n

 

우리 핵 무기에 관심이 있습니까?

 

y/y/y

 

 

 

???

 

?/?/?

 

 

위협이 될 것이 분명하니 정보를 공개하게끔 해야 할 겁니다)

 

 

(Grusch, UAP 리버스 엔지니어링 하다 다친 사람이 있습니까?)

 

Mr. Grusch: 네 (왜 다쳤나요? 방사능?) 정확하게 말씀드릴 순 없습니다만 잠재 요소는 많습니다. 하나의 위원회가 다른 위원회에 정보를 제공하는 것 같지는 않습니다. 정보 전달 과정이 쉽지는 않아요.

 

(Grusch, 비인간지능체라고 그걸 부른 이유가 뭐죠?)

 

Mr. Grusch: 그게 뭔지에 대해 열려있고 싶습니다. (다른 국가와 UAP와 관련된 논의가 있습니까?) 네. 지금까지 나와있는 정보(declassified)에 관해서 정부와 얘기해보세요.

 

(Fravor, UFO/UAP를 본 첫 사건인가요? -네- 어떤 생각을 하셨나요 이전엔)

 

CDR. Fravor: (못들음)

 

Mr. Grusch: 공개 세션에서는 공개되지 않은 문서에 대해 말할 수 없습니다.

 

(Graves, 민항사 파일럿들도 이런 걸 봤다고요?)

 

Mr. Graves: 민항사 파일럿들 중에선 꽤나 가까이서 보는 사람들이 있습니다. (가장 깔끔한 눈으로 본 장면은?) 미국 동부에서 50피트 거리에서 봤다고 하는 사람들이 있습니다. 투명한 구체 속에 짙은 회색이나 검은 큐브에 들어있는, 날개 없고 추진체 없는 물체였습니다.

 

(왜 고발하기로 생각하셨죠?

 

공중 안전을 위해서 / 정보 공개를 위해서 / NYT 기사를 보고)

 

Mr. Graves: 모든 사람들이 이에 관해서 완전히 말할 수 없다고 생각합니다. 이는 문제가 있어요.

 

Mr. Grusch: 이제는 군과 계약한 업체들이 합법적으로 이런 걸 다루어야 한다고 봅니다.

 

CDR. Fravor: 진실을 놓고 추측하는 게 아니고 팩트를 보자는 겁니다.

 

 

 

-------------

 

Mr. Garcia: ㄳㄳㄳ. 국가 안보를 위해 중요함. 대중에 알리고, 대중을 하나로 합쳐야겠지요. 이 일이 심각한 것을 인지하고 나름 높으신 분들이 와주셨습니다. 이와 관련해서 논의를 더욱 이어나가야겠습니다. 

 

Chair: ㄳ. 입법부에서 논의를 좀 더 해봐야겠네요. 뭘 할 수 있는지, 뭘 공개해야 하는지 좀 더 보고, 무튼 다들 감사드리고요, 5일 안에 최종 보고서를 제출해야 합니다.

 

(종료)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W.Miller | 작성시간 24.12.20 컨택트 생각나는데
  • 작성자아기천사털뭉치들 | 작성시간 24.12.20 머야 sf 영화같네.. 실화라니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