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기타]남태령 농민분들 경찰이 온순하다고 감동받아하심.twt

작성자나데지마|작성시간24.12.21|조회수39,760 목록 댓글 202

출처: 여성시대 나데지마 https://x.com/Odd_mOmEnt4/status/1870421915611042043?t=bOYWHmUVPJqlJbpeaTqQEw&s=19






낮에 인파 몰리기 전 경찰들 만행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춥따추어 | 작성시간 24.12.22 개쓰레기들 유리창처럼 박살내버려야함
  • 작성자chevlin | 작성시간 24.12.22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 작성자밥보다는꼬기그중삼겹최고 | 작성시간 24.12.22 물어내 저거 깬 사람 찾아서 사비로 물어내야해
  • 작성자herbmart. | 작성시간 24.12.22 물어내 시발 저거 깬새끼 찾아서 물어내던 사유서쓰고 징계받으라해 미친새끼
  • 작성자고추꼬치 | 작성시간 24.12.25 저거 깬새끼가 물어내야하는거 아님ㅡㅡ?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