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댓글

뒤로

연예인 대다수 가치관 이렇지 않나 (feat. 유연석)

작성자동물칭쿠칭쿠| 작성시간24.12.23| 조회수0| 댓글 38

댓글 리스트

  • 작성자 lovelee 작성시간24.12.23 첫번째 트윗은 진짜 너무 어이가 없어서 헛웃음남ㅋㅋㅋㅋㅋㅋㅋ
  • 작성자 썩의 3년은 길다, 잼의 5년은 짧다 작성시간24.12.23 얘네도 인지장애 집단
  • 작성자 자색고구머 작성시간24.12.23 서상에 저런 말을 어캐 웃으면서 하냐.
  • 작성자 르디르 작성시간24.12.23 ㅋㅋㅋㅋㅋㅋㅋ카풀도 안해보셨을듯..^^
  • 작성자 layover 작성시간24.12.23 대가리 텅텅
  • 작성자 힘내야지어쩌겠어 작성시간24.12.23 울개비 택시 해서 더 열받네
  • 작성자 힘내야지어쩌겠어 작성시간24.12.23 당시 여자들: 위험해서 카풀 어케 하냐
    남자들: 그저 카풀인 척 소개팅할 생각에 싱글벙글 했던 걸로 기억
  • 작성자 요거트는핑계고 작성시간24.12.23 나 시혜적인 시선이란 부분 정확히 이해하고 싶은데, 검색해보니 ‘베푸는’이라는 뜻만 나와서 혹시 어떤 의미인지 알려줄 똑똑여시 있슴까
  • 답댓글 작성자 바다도깨비 작성시간24.12.24 그냥 동등한 관계에서 베푸는게 아니라 '윗사람이 아랫것에게 베풀듯이' 이런 느낌이야! 좀 재수없는.. 근데 본문 유연석짤은 뭘 베푸는것도아니고 걍 넌씨눈이기만한듯ㅋㅋㅋ 저기서 불쌍해서 역할 하나 줬어ㅜ (개찌끄레기 3초나오는 단역중의 단역) 이러면 이제 ㄹㅇ 시혜적..
  • 작성자 Zi랄마소서 작성시간24.12.23 아니 진심 왜 쟤네들한테 돈 쓰는거야..ㅋㅋㅋ 걍 우리의 재미를 위해서 일 하는 애들인데
  • 작성자 용을 무찌르는 영웅이야기 작성시간24.12.24 엥...유연석남의 잘못을 왜 연예인들한테 치환해주지?
    여자가 잘못하면 ”다른 여연은 안그래“로 비교질하며 더 패면서 남자가 잘못하면 한남또 하고 마는 거 같네
    전체 남자 문제로 퉁쳐주는 걸 넘어서서 이젠 여남노소 전체 연예인들 수준이 되는거야? 다른 연예인은 안저러던데ㅋㅋㅋㅋ
  • 답댓글 작성자 동물칭쿠칭쿠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24.12.24 연옌들만 세상좋게 시상식에서 하하호호 다른세상 사는게 저꼴이라고 생각해서 올린거야~ 남연예인 잘못을 여연예인한테 전가하는게 아니라 성별을 떠나서 연예인들이 지금 보이는 꼬락서니가 본질적으로 가진 사상이 저거랑 다를바없어보여서
  • 답댓글 작성자 용을 무찌르는 영웅이야기 작성시간24.12.24 동물칭쿠칭쿠 시상식 보면서 괴리감 느끼는거 이해하는데
    잡혀있는 시상식 일정가는게 유연석남 수준이라고..? 어느정도 눈치못챙긴 방송사랑 같이 욕먹을 순 있어도 이게 왜 시혜적인거야?
  • 답댓글 작성자 동물칭쿠칭쿠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24.12.24 https://m.cafe.daum.net/subdued20club/ReHf/5149569?svc=cafeapp

    내생각은 이기사랑 댓글들 생각이랑 동일해
    포인트는 ”지만 딴세상“사는 사람들이란거지 유연석남을 여시가 어케생각하는지 모르겠지만 난 저들의 나몰라라를 얘기한거지 죄를 저질렀다 말한거 아님
    시상식 참여할수있지 근데 거기서 누구하나가 목소릴 냈냐는거야 복장하나라도 불과작년이선균때만큼은 했나? 누가?
    의견이 안맞으면 눈치주지말고 스루해걍
  • 답댓글 작성자 용을 무찌르는 영웅이야기 작성시간24.12.24 동물칭쿠칭쿠 시상식에 대해서 비판하는 거 이해하는데 이건 유연석남 잘못을 치환해주는 거라고 느껴짐 달겟도 아니고 글에 반대되는 의견도 있을 수 있는거 아냐?
  • 답댓글 작성자 동물칭쿠칭쿠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24.12.24 응 난 그렇게 생각안한다고 단거야 그래서!
    여시도 생각 바뀔거같진 않은데 서로 의견만 주장하는 토론 지속하는 건 무의미하니까 스루하란 의미였고

    유연석남 잘못x 잘못된 “행위”가 아니라 그들의 “가치관”이라 생각해서 올린거라고 난~
  • 작성자 241214 경탄핵축 작성시간24.12.24 그래.이거였어... 아무리 연기잘하고 뭐 최근 드라마 캐디찰떡이니 하는 호평 들어도(봤는데 오글거리기만 함) 본체가 계속 너무 싫었어....
  • 작성자 느개비 롯데리아에서 작당모의함 작성시간24.12.24 나잇값을 못하네 나이 사십넘지않았나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
카카오 이모티콘
사용할 수 있는 카페앱에서
댓글을 작성하시겠습니까?
이동시 작성중인 내용은 유지되지 않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