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타]외환보유고로 환율방어하는데도 현재 환율 1,463원. 걱정되는 내년 1월 외환보유고 보고서
작성자윤석열파면검찰부검국짐당해체작성시간24.12.26조회수2,279 목록 댓글 26출처: https://youtu.be/6t7wZZiVYcE?si=mBXIEcmHsvs1jbiU
https://youtu.be/sCNvaAmrIgs?si=OauP7E3Oo4GFfVBF
(우) 지금 환율 한번 다시 확인해볼까요?
환율 한 번 다시 확인해 보고...
어휴.. 1463원까지 갔습니다
(좌) 어휴... 끔찍하다 끔찍해
(좌는 김용남 전 의원)
(우)
이런 수치를 보게될 줄은 몰랐는데..
(좌)
끔찍해.. 정말 불안해요...
- (영상요약. 이번엔 찐 요약임)
- 한국은행 외환보유고로 대응 중인게 현재 1463원. (달러로 한국돈 매입, 매입된걸 다시 달러로.)
- 한국은행은 한달에 한번 월초에 외환보유고를 보고함.
- (구라치지않는다는전제하에) 분명 12월초 보고보다 줄어있을것.
- 2023 12월 외환보유고는 4,153억달러
- 2024 10~11월 외환보유고는 4,157억달러 (미국 국채 25퍼)
- 현재 우리나라는 외국의 거대 자본 입장에선 털어먹기 좋은 상황이라고 함
- 이걸 빨리 수습(헌법재판관임명, 특검법 거부 등 내란공범한대행의 방관) 해야 하는데 한덕수 총리 비판.
- 계엄선포후 환율이 1400원~1463원까지 튀어오른 건 오로지 정치 때문
- 윤석열의 바보짓+한권한대행+현정권수뇌부들(내란범과공범들)의 무능력 혹은 고의 방관때문.
- 한덕수대행은 현재 '대한민국'이란 국가하나를 인질로 잡고 본인의 안위를 위해서 주판알을 튕기는 상황.
- 대한민국은 현재 계엄내란 이후 안보적으로도 경제적으로도 너무 취약한 상태.
- 국가를 생각했다면 거부권행사도 안하고, 도장하나만 찍으면 되는 헌법재판관 임명을 이렇게 미루지 않았을것. (대통령놀이에심취중이심. 뜬금포로 소방서 찾아가서 지가뭔데 격려하고 이시국에 셀카찍고 지가뭔데)
특히 다음달인 1월초 외환보유고 액수가
(정확하게발표한단전제하에)
4000억 밑으로 내려간다면 환율은 이상태에서 한번 더
큰 폭으로 뛸 것으로 예상 중.
문제시 둥글게
다음검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