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댓글

뒤로

한 사이즈 밖에 없다는 여돌 의상 사이즈 수준

작성자믱키| 작성시간25.01.01| 조회수0| 댓글 32

댓글 리스트

  • 작성자 백흑리요사 작성시간25.01.01
  • 작성자 생크림케이크주셈 작성시간25.01.01 연예계 산업이랑 외모지상주의
    자체는 사라지기 힘들테니 옷이라도 노출도를 줄이면 좀 괜찮아질거같은데 진짜 적어도 남돌들만큼 입어도 이정도는 아닐거같음 크롭에 아래위 딱붙은 옷 입으면 가죽밖에 없어도 살 튀어나오는데
  • 삭제된 댓글입니다.
  • 답댓글 작성자 국제마피아 작성시간25.01.01 팬이 비계에서 제일 살벌하게 깜 ㅋㅋㅋ 쌩얼 맘에 안들어도 깜 ㅋㅋ 제일 공주처럼 있길 바라는게 팬들임
  • 작성자 포트나이트 작성시간25.01.01 살빼면 리즈라고 찬양하는게 팬이잖아ㅋㅋㅋㅋ
  • 작성자 일리캡슐세일하면알려주세요 작성시간25.01.01 여돌들 안무하다 팔 들면 갈비뼈가 보이는 수준인데 그거보고 복근이라고 좋아하잖아.. 그냥 살 없이 가죽만 붙어있어서 그런건데 그걸 왜 좋아해..ㅠㅠ 진짜 아슬아슬하게 가려야하는 부분만 가리는 의상 좀 입히지 마
  • 작성자 경고했다 작성시간25.01.01 대중들은 변했나?하고 마는게 대부분인데
    팬들은 진짜 부위별로 조목조목 칭찬하고 찬양하고 변화가 느껴지면 하나하나 뜯어서 원인 생각하고 그러는걸 sns에 전시까지 함....
    남돌한테도 저러지만 여돌한테는 수십수백수천배 더 심할듯
  • 작성자 국제마피아 작성시간25.01.01 옛날에 여돌 지나가는거 봤는데 개개 극마름
  • 작성자 스무디보울 작성시간25.01.01 이런 글이 예전부터 올라왔음에도 대중이나 팬들은 예쁘다고 허리 얆다고 좋아하고 조금만 살쪄도 부었냐 설빼라 그러니까 쟤네도 그거에 맞춘거겠지…?ㅠ ㅠ 당장 트위터만 들어가봐도 그래…
  • 작성자 이것모에요 작성시간25.01.01 제발 타고나게 말랐다는 소리좀 안보고싶음. 어케 성인 33이 타고나게 마른거야 ㅋㅋㅋㅋ
  • 작성자 맕티즈 작성시간25.01.01 쩌리에 연옌 사진만 띡 올리는 글들 금지했으면 좋겠어..
  • 작성자 아라랄랄 작성시간25.01.01 대중들이 여돌들 살 그만 빼라하면 팬들이 ㅈㄴ 쳐패잖아 이해안됨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
카카오 이모티콘
사용할 수 있는 카페앱에서
댓글을 작성하시겠습니까?
이동시 작성중인 내용은 유지되지 않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