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 사이즈 밖에 없다는 여돌 의상 사이즈 수준 작성자믱키| 작성시간25.01.01| 조회수0| 댓글 32 본문 목록 댓글 리스트 작성자 백흑리요사 작성시간25.01.01 헙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생크림케이크주셈 작성시간25.01.01 연예계 산업이랑 외모지상주의자체는 사라지기 힘들테니 옷이라도 노출도를 줄이면 좀 괜찮아질거같은데 진짜 적어도 남돌들만큼 입어도 이정도는 아닐거같음 크롭에 아래위 딱붙은 옷 입으면 가죽밖에 없어도 살 튀어나오는데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삭제된 댓글입니다. 답댓글 작성자 국제마피아 작성시간25.01.01 팬이 비계에서 제일 살벌하게 깜 ㅋㅋㅋ 쌩얼 맘에 안들어도 깜 ㅋㅋ 제일 공주처럼 있길 바라는게 팬들임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포트나이트 작성시간25.01.01 살빼면 리즈라고 찬양하는게 팬이잖아ㅋㅋㅋㅋ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일리캡슐세일하면알려주세요 작성시간25.01.01 여돌들 안무하다 팔 들면 갈비뼈가 보이는 수준인데 그거보고 복근이라고 좋아하잖아.. 그냥 살 없이 가죽만 붙어있어서 그런건데 그걸 왜 좋아해..ㅠㅠ 진짜 아슬아슬하게 가려야하는 부분만 가리는 의상 좀 입히지 마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경고했다 작성시간25.01.01 대중들은 변했나?하고 마는게 대부분인데팬들은 진짜 부위별로 조목조목 칭찬하고 찬양하고 변화가 느껴지면 하나하나 뜯어서 원인 생각하고 그러는걸 sns에 전시까지 함....남돌한테도 저러지만 여돌한테는 수십수백수천배 더 심할듯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국제마피아 작성시간25.01.01 옛날에 여돌 지나가는거 봤는데 개개 극마름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스무디보울 작성시간25.01.01 이런 글이 예전부터 올라왔음에도 대중이나 팬들은 예쁘다고 허리 얆다고 좋아하고 조금만 살쪄도 부었냐 설빼라 그러니까 쟤네도 그거에 맞춘거겠지…?ㅠ ㅠ 당장 트위터만 들어가봐도 그래…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이것모에요 작성시간25.01.01 제발 타고나게 말랐다는 소리좀 안보고싶음. 어케 성인 33이 타고나게 마른거야 ㅋㅋㅋㅋ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맕티즈 작성시간25.01.01 쩌리에 연옌 사진만 띡 올리는 글들 금지했으면 좋겠어..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아라랄랄 작성시간25.01.01 대중들이 여돌들 살 그만 빼라하면 팬들이 ㅈㄴ 쳐패잖아 이해안됨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이전 목록이 없습니다. 1 현재페이지 2 다음 목록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