초딩때 태일이랑(디지몬) 유사먹는 여자애들은 많았는데 왜 한지우만 유사 없었는지 궁예하는 달글 작성자쫀-득!| 작성시간25.01.04| 조회수0| 댓글 75 본문 목록 댓글 리스트 작성자 전광석화 작성시간25.01.04 지우는 어른이 그린 짭어린애가 아니라 진짜 어린애 느낌이라서ㅋㅋㅋ 어린애들 어른스러운 거 좋아하잖아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Rect0 작성시간25.01.04 못생김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애수 작성시간25.01.04 피카츄가 처음에 안좋아한 이유가 있다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우삼겹메밀샐러드 작성시간25.01.04 태일이는 대장님이고 지우는 그냥 지우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YEJUN 작성시간25.01.05 못생겼어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후리루라 작성시간25.01.05 태일이는 어릴때 봤어도 멋있었어 ㅋㅋㅋ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내기분의색깔은 작성시간25.01.05 모자저렇게 쓰잖아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답댓글 작성자 럭키니키 작성시간25.01.05 아 터짐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꽈바옹 작성시간25.01.05 나도 태일이랑 유사먹었었는데 ㅎ 8살때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나라가날라감 작성시간25.01.05 성우님은 잘못없다 ㅜㅜ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두부강정 작성시간25.01.05 그치만 난 포켓몬이 더 좋았어이상해씨가 멋짐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서타렉서 작성시간25.01.05 캐릭터성태일이는 5학년이라 오빠미가 있었고 나리까지 나오면서 더 더 존나 다정한 오빠같았음근데 지우는 그런거없고 같이다니는 일행들 다 동갑설정에 밥은 웅이가함 지우는 걍 시청하고있는 나, 태일이는 챙겨주는 오빠같았음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오뚜기케챱냠냠 작성시간25.01.05 너무 나대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명수형 작성시간25.01.05 한지우 먹는 애 한명 본적있어..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피즈 작성시간25.01.05 지우 잼민이같고 하남자임.. 근데 원작에서의 레드는 ㅈㄴㅈㄴ멋있었어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이전 목록이 없습니다. 1 2 3 현재페이지 4 다음 목록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