민주노총과 남태령 농민들 차이 앙딱정 해줄게 (시위에 트젠얘기 자꾸 나온 이유) 작성자민주노총| 작성시간25.01.05| 조회수0| 댓글 432 본문 목록 댓글 리스트 작성자 아이큥 작성시간25.01.06 이해했다 여샤 고마워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삭제된 댓글입니다. 답댓글 작성자 호도이친구 작성시간25.01.06 22222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vabor 작성시간25.01.06 굿 차이점이 뭔지 알고 이해할 수 있었어 고마워!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삼겹살 먹을겨 작성시간25.01.06 개큰동의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퉁퉁소금빵 작성시간25.01.06 이게 맞아 공감.. 속 답답했는데 알맞게 긁어주네요,,, 이번 기회로 트젠혐 더 다지고 간다.. 진짜 누가 동현이들 아니랄까봐 한남답게 해줘 웅앵 징징 ㅅㅂ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민주노총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25.01.06 내 닉이 민주노총이라 홍보 아니냐고 의심하는 여시들있던데...전혀 아니야..닉은 레어닉이라 그냥 한거고 자게보다 좋은글이라 퍼온거고ㅠ글 맥락이 스스로 판단해서 하고픈대로하자인데 무슨 민주노총 옹호야..민주노총관계자면 한남똥빤스 평생빤다...잼시 지지자인데 억울해서씁니다ㅜㅜ글고 민주노총사람이면 닉 이렇게 안하지않았을까...ㅠ무튼 광화문으로 모여요..!!!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답댓글 작성자 보슬비 작성시간25.01.06 아니야 여시!! 군더더기 없이 객관적으로 작성해줘서 혼돈의 카오스 속에 내 스탠스를 확고히 할 수 있어서 좋았어. 글 써줘서 고마워!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요구르틩 작성시간25.01.06 102030 여성들은 개인이며 탄핵'만'을 목적으로 나오다 보니 당연 탄핵과 여성인권이 우선일 수 밖에 없는데, 운동권에서 우릴 개인 연대로 보질 않으니 계속 잡음이 나오는듯. 글대로 자기 소신있게 가고 싶은 곳 가면됨 그래서 난 광화문을 가겠음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Hell Angel 작성시간25.01.06 고마워여시 ! 이해가 다 되었어!!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230904 작성시간25.01.06 좋은 글 고마워 광화문에서 보자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킁카킁 작성시간25.01.07 오 깔끔이해 완우리는 단체가 아니라 개인이라는거 새로운 역사를 만들어내는 여자들아정말 사랑한다~~~다들 건강해!!!!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이전페이지 21 현재페이지 22 다음 목록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