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댓글

뒤로

민주노총과 남태령 농민들 차이 앙딱정 해줄게 (시위에 트젠얘기 자꾸 나온 이유)

작성자민주노총| 작성시간25.01.05| 조회수0| 댓글 432

댓글 리스트

  • 작성자 아이큥 작성시간25.01.06 이해했다 여샤 고마워
  • 삭제된 댓글입니다.
  • 답댓글 작성자 호도이친구 작성시간25.01.06 22222
  • 작성자 vabor 작성시간25.01.06 굿 차이점이 뭔지 알고 이해할 수 있었어 고마워!
  • 작성자 삼겹살 먹을겨 작성시간25.01.06 개큰동의
  • 작성자 퉁퉁소금빵 작성시간25.01.06 이게 맞아 공감.. 속 답답했는데 알맞게 긁어주네요,,, 이번 기회로 트젠혐 더 다지고 간다.. 진짜 누가 동현이들 아니랄까봐 한남답게 해줘 웅앵 징징 ㅅㅂ
  • 작성자 민주노총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25.01.06 내 닉이 민주노총이라 홍보 아니냐고 의심하는 여시들있던데...전혀 아니야..닉은 레어닉이라 그냥 한거고 자게보다 좋은글이라 퍼온거고ㅠ
    글 맥락이 스스로 판단해서 하고픈대로하자인데 무슨 민주노총 옹호야..민주노총관계자면 한남똥빤스 평생빤다...
    잼시 지지자인데 억울해서씁니다ㅜㅜ
    글고 민주노총사람이면 닉 이렇게 안하지않았을까...ㅠ무튼 광화문으로 모여요..!!!
    댓글 이모티콘
  • 답댓글 작성자 보슬비 작성시간25.01.06 아니야 여시!! 군더더기 없이 객관적으로 작성해줘서 혼돈의 카오스 속에 내 스탠스를 확고히 할 수 있어서 좋았어. 글 써줘서 고마워!
    댓글 이모티콘
  • 작성자 요구르틩 작성시간25.01.06 102030 여성들은 개인이며 탄핵'만'을 목적으로 나오다 보니 당연 탄핵과 여성인권이 우선일 수 밖에 없는데, 운동권에서 우릴 개인 연대로 보질 않으니 계속 잡음이 나오는듯. 글대로 자기 소신있게 가고 싶은 곳 가면됨 그래서 난 광화문을 가겠음
  • 작성자 Hell Angel 작성시간25.01.06 고마워여시 ! 이해가 다 되었어!!
  • 작성자 230904 작성시간25.01.06 좋은 글 고마워 광화문에서 보자
    댓글 이모티콘
  • 작성자 킁카킁 작성시간25.01.07 오 깔끔이해 완
    우리는 단체가 아니라 개인이라는거
    새로운 역사를 만들어내는 여자들아
    정말 사랑한다~~~다들 건강해!!!!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
카카오 이모티콘
사용할 수 있는 카페앱에서
댓글을 작성하시겠습니까?
이동시 작성중인 내용은 유지되지 않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