향 자체가 공해라는 "향해" 작성자너의 불꽃이 묻어져 있네| 작성시간25.02.11| 조회수0| 댓글 271 본문 목록 댓글 리스트 작성자 모카빵크림빵 작성시간25.02.12 너무싫어.. 다우니도 못쓰게했으면.. 어차피 동물실험기업인데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스우파그여자못잊어모니카 작성시간25.02.12 나 아는 언니 복숭아 향에도 알러지 있더라... 걍 속 불편하고 머리아프다 정도면 모를까 알러지는 진짜 사람 죽을수도 있는 문제라서ㅠ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미란다오렌지맛 작성시간25.02.12 향나는게 건강에도 안좋고 난 머리아픔 ㅜㅜ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HP모니터 작성시간25.02.12 향수샤워 싫음..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마음을왜받아;; 마음은 준적이없는데 작성시간25.02.12 무향이 제일 좋음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엘프바 작성시간25.02.12 족같아 ㅜㅜ 무향이 최고다 ㄹㅇ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여자 작성시간25.02.12 인정 ....... 난 후각소실자라서 이제ㅜ냄새 못맡지만 냄새 밑을 수 있었을때 너무너머 싫었음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비둘기닥터 작성시간25.02.12 진짜 기차나 버스에서도 핸드크림 바르지말았으면 향 미쳐...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엽떡소시지추가 작성시간25.02.12 그 후추향 스파이시향인가? 너무싫음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답댓글 작성자 당장 장례식으로 바꿔 작성시간25.02.12 2222존나 도라버려....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인생에 꼭한번 작성시간25.02.13 근데 그러면 독한 체취랑 독한 향수중에 뭐가 더 싫어? 난 굳이 따지자면 향수가 싫지만 실제로는 체취쪽이 %가 많은듯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이전페이지 11 12 13 현재페이지 14 다음 목록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