작성자쾁풍콱콸라작성시간25.02.24
당연히 뉴진스랑은 다르게 했겠지...감성도 비슷한데 느낌까지 같으면 되나 ㅋㅋㅋㅋ 다 똑같으면 그건 레알 카피고...저런 내추럴한 감성 뉴진스 뒤로 계속 나오는 거 영향받은 거 맞고 뉴 먼저 언급해서 핫플 만들고 마케팅 이용한 거 저쪽인데 자꾸 뉴로 끝난다 언급한다는 거 그냥 웃기네 ㅋㅋㅋㅋ 애들은 예쁘고 귀엽고 잘될 거 같은데 인정할 건 인정하자는 거지 어차피 쟤네 앨범 몇 개 내고 활동하면 이런 말도 쏙 들어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