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손목에 혹이~” 손목결절종, 방치해도 괜찮나요? 작성자휴쥐| 작성시간25.02.23| 조회수0| 댓글 28 본문 목록 댓글 리스트 작성자 도랴뱡슈 작성시간25.02.23 이거 주사로 몇 번 빼다가 다 안빠졌는지 계속 생겼었는데 큰병원가니까 힘껏 눌러서 터뜨려주더라 그이후로 한 번도 재발안했어!!쥬사기로 빼면 투명한 액체가 나오는데 신기했음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벼락에 멍들지 않는 허공 작성시간25.02.23 정형외과에서 두번 빼고나서 아직까지는 재발 안 함.. 그때 손목 많이 쓰긴했는데 혹이 올라와서 당황함;;의사한테 왜 생기는거냐니까 팔자래 ㅋㅋㅋㅋㅋㅋㅋ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맑은별 작성시간25.02.23 이게 겉에 생기면 다행이야 난 고딩때부터 여기저기 속에 생겨서 ㅈㄴ 아프고 관절은 안움직이고 원인도 모르고 개고생함 빼도빼도 계속 생기고..그냥 손발이 편해야하는데 그럴수가없네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행복하게 살자 우리 작성시간25.02.23 너무 아파..10년넘게 함께 중...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니볼살내볼살 작성시간25.02.23 한의원 가니까 침 놓고 짜서 터트렸더니 안생김!!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뿌뚜뽀까 작성시간25.02.23 난 이거 약 20년전부터 있었는데 종합병원은 ct찍어야 확인가능하다고 진단안해주고 한의원갔더니 송곳같은 대침으로 찔렀는데 안터지고 흉터만 남음...ㅎㅎ 걍 시간지나니까 작아졌는데 컨디션 안좋으면 커지고 그럼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아바디뱅에들어가신다 작성시간25.02.23 두번 수술해서 손목에 흉터있음 ㅠ 팔 전태 마취하고 수술하면 재발 잘 안하고 피부 주위만 마취하고 하면 재발가능성 있다고함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EstP 작성시간25.02.23 난 이거 발등에 있는데 걍 피곤하거나 많이 걸으면 커짐 아주 개같은거 외과에서 주사로 뽑을 수 있는데 이상한 찐득한 액체 나옴 그리고 재발 맨날 함 이미지 확대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이전 목록이 없습니다. 1 현재페이지 2 다음 목록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