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댓글

뒤로

“손목에 혹이~” 손목결절종, 방치해도 괜찮나요?

작성자휴쥐| 작성시간25.02.23| 조회수0| 댓글 28

댓글 리스트

  • 작성자 도랴뱡슈 작성시간25.02.23 이거 주사로 몇 번 빼다가 다 안빠졌는지 계속 생겼었는데 큰병원가니까 힘껏 눌러서 터뜨려주더라 그이후로 한 번도 재발안했어!!

    쥬사기로 빼면 투명한 액체가 나오는데 신기했음
  • 작성자 벼락에 멍들지 않는 허공 작성시간25.02.23 정형외과에서 두번 빼고나서 아직까지는 재발 안 함.. 그때 손목 많이 쓰긴했는데 혹이 올라와서 당황함;;
    의사한테 왜 생기는거냐니까 팔자래 ㅋㅋㅋㅋㅋㅋㅋ
  • 작성자 맑은별 작성시간25.02.23 이게 겉에 생기면 다행이야 난 고딩때부터 여기저기 속에 생겨서 ㅈㄴ 아프고 관절은 안움직이고 원인도 모르고 개고생함 빼도빼도 계속 생기고..그냥 손발이 편해야하는데 그럴수가없네
  • 작성자 행복하게 살자 우리 작성시간25.02.23 너무 아파..10년넘게 함께 중...
  • 작성자 니볼살내볼살 작성시간25.02.23 한의원 가니까 침 놓고 짜서 터트렸더니 안생김!!
  • 작성자 뿌뚜뽀까 작성시간25.02.23 난 이거 약 20년전부터 있었는데 종합병원은 ct찍어야 확인가능하다고 진단안해주고 한의원갔더니 송곳같은 대침으로 찔렀는데 안터지고 흉터만 남음...ㅎㅎ 걍 시간지나니까 작아졌는데 컨디션 안좋으면 커지고 그럼
  • 작성자 아바디뱅에들어가신다 작성시간25.02.23 두번 수술해서 손목에 흉터있음 ㅠ 팔 전태 마취하고 수술하면 재발 잘 안하고 피부 주위만 마취하고 하면 재발가능성 있다고함
  • 작성자 EstP 작성시간25.02.23 난 이거 발등에 있는데 걍 피곤하거나 많이 걸으면 커짐 아주 개같은거 외과에서 주사로 뽑을 수 있는데 이상한 찐득한 액체 나옴 그리고 재발 맨날 함 댓글 첨부 이미지 이미지 확대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
카카오 이모티콘
사용할 수 있는 카페앱에서
댓글을 작성하시겠습니까?
이동시 작성중인 내용은 유지되지 않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