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스크랩] [흥미돋]애플tv 파친코 4화가 미친 이유.txt(스포주의)

작성자Dlywweeee|작성시간25.02.23|조회수14,447 목록 댓글 7

출처 : https://instiz.net/pt/7123011

사족 : 한국도 아닌 해외자본, 그것도 일본 내 점유율 60프로를 점하는 회사가 만든 드라마에서 저 연출이 다 나옴.



오징어게임만큼 개떡상했으면하는 솔직한 맘🥺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밀물장어 | 작성시간 25.02.23 파친코 너무 재밌어 더 흥했으면 ㅠㅠ
  • 작성자고구마싹 | 작성시간 25.02.23 파친코 진짜 좋아..
  • 작성자문재인 | 작성시간 25.02.23 하 너무 보고싶은데 ㄹ진짜 기 쫙쫙빨릴까봐 미루는중 ㅠ(원래 뭐든 잘미루는편..
  • 작성자두랏디라라라 | 작성시간 25.02.23 진짜명작ㅠㅠ
  • 작성자꼬르륵꾸르륵 | 작성시간 25.02.23 파친코 특이한게 원작소설보다 드라마가 재밌음. 이런 경우 진짜 없는데 꼭 봐야함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