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스크랩] [흥미돋]아껴두지 말 걸 그랬나봐 이렇게 헤어지는 거라면

작성자권유디|작성시간25.02.23|조회수7,456 목록 댓글 20

출처: 여성시대 hotmail







Again - 쥬얼리
0:55 ━━❚━━━━━━ 3:43
⇆ ⠀⠀⠀⠀⠀◃ ❚❚ ▹ ⠀⠀⠀⠀ ↻

아껴두지 말 걸 그랬나봐 이렇게
헤어지는 거라면
너만을 사랑한다는 그 말 왜 난
단한번도 못한채
보내야 하는지 항상
아쉬워 하는지
왜 그래 오늘이 지나면 널
다시 못볼 것 만 같아
I wanna be all right
내 곁에 있어줘
Never say good bye
날 떠나가지마
Come on in my life
돌아와 내게로
세상에 가장 흔한 얘기지만
아직 네게 못한 말 그 말
널 사랑해
태양을 바다가 삼키듯이 내맘에
너를 삼키려고 해
내일이 찾아와 네게
햇살을 비추면
어떡해 다시 너의 기억을
하나둘씩 꺼내겠지
I wanna be all right
내 곁에 있어줘
Never say good bye
날 떠나가지마
Come on in my life
돌아와 내게로
너무나 쉽게 할 수 있는 얘기
잊을 수 있을거라
하지마
세상에 가장 흔한 얘기지만
아직 네게 못한 말 그 말
널 사랑해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뀬뷸린이언트 | 작성시간 25.02.23 의외로 조민아가 라이브 제일 안정적으로 부르는것 같아
  • 작성자귬블리 | 작성시간 25.02.23 이 앨범에 있는 곡 다좋음 ㅜㅜ
  • 작성자노착희 | 작성시간 25.02.23 다들 불안불안 해보이네 조민아 파트 좀 더 주지
  • 작성자김애지중지 | 작성시간 25.02.23 아 개오랫만이다 이거랑 투나잇 진짜 좋아했는데
  • 작성자s25바꾸고다음앱느려졌다 | 작성시간 25.02.24 노래 진짜 좋아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