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흥미돋]외국인들이 비매너라고 생각하는 한국 문화

작성자민트쵸파|작성시간25.02.25|조회수26,013 목록 댓글 125

출처: 여성시대 민트쵸파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따봉재슥아로또일등을부탁해 | 작성시간 25.02.25 어우 드러워
  • 작성자일더세알리미 | 작성시간 25.02.25 유럽에서 일 했었는데 거기는 점심이 샌드위치나 입에서 냄새 안 나는 무난한 것들이고 우리나라는 고춧가루 마늘 들어간 걸 많이 먹어서 좀 다르긴해
  • 작성자오네나 | 작성시간 25.02.25 뭔말인진 좀 알듯…. 저번에 화장실에서 볼일보고 있는데 누가 세면대에서 양치해서 뭔가…뭔가 내가 볼일 보는게 너무 더러운거 같고ㅋㅋㅋㅋ저분 향기롭게 양치하는데 내가 지금 이래도 되나 싶어서 나갈때까지 참음ㅋㅋㅋ 서로 불쾌하다거 해야되나
  • 작성자울지마,지워줄게.우리가,싸워줄게. | 작성시간 25.02.25 입냄새가 더 비매너….
  • 작성자어찌나 대단했는지 | 작성시간 25.02.26 저번에 보니까 외국인들도 공항에서 양치하고 있던데?ㅋㅋㅋ항공기에서도 양치 할 외국인들은 하더라고ㅋㅋ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