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칵.cxxx]삼일절이 슬픈 일본 여자 케이팝팬들

작성자guguru_ww|작성시간25.03.01|조회수7,030 목록 댓글 41

출처: 호카손 유튜브

 

아무튼 태극기를 보는 것도 슬프다고 하네요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10to4소취 | 작성시간 25.03.01 보는게 슬프면 눈알을 찌르던가
  • 작성자berryvery | 작성시간 25.03.01 슬프면 뛰어내려~
  • 작성자장워뇨 | 작성시간 25.03.01 오바하지마셔요
  • 작성자호떡집게 | 작성시간 25.03.01 삼일절마다 저지랄
  • 작성자엘송합니다 | 작성시간 25.03.02 엥 어쩔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