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흥미돋]X에서 알티타는중인 과한 보아팬 노래 취향

작성자윙윙윙이|작성시간25.03.06|조회수9,833 목록 댓글 69

출처:https://x.com/genzikunn/status/1897288664130183596?t=WQeLR8WaxxfmoxydTNgqHA&s=19







ㅋㅋㅋㅋㅋㅋ하이서울
나는 에이벡스,켄지,서사봄 고를래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정남우 빵뎅이 | 작성시간 25.03.06 ㅅㅂ 켄지 벅차오름 서사봄 오타쿠 다같은말같애 나야
  • 작성자토르막길 | 작성시간 25.03.06 MOTO 공증정원 에브리하트
  • 작성자하룻강아지 | 작성시간 25.03.06 하이서울 좋은데 왴ㅋㅋㅋㅋㅋㅋ
  • 작성자빵국봉봉 | 작성시간 25.03.07 아 하이서울 영어버전 개좋단말임 ㅠ
  • 작성자젠프레젠 | 작성시간 25.03.07 에이벡스 서사 넘 좋음. 보아 일본 노래들이 저 시절 보아 목소리와 창법에 넘 찰떡임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