출처: https://m.cafe.daum.net/subdued20club/ReHf/5075877?svc=cafeapp
장내유익균 200종 사멸 ㅎㄷㄷㄷㄷ
단백질보충제 초코맛 이런것도 조심해야
제로음료들 사려고 보니까 수크랄로스 있더라고...;;
피부예민하고 장 약한 여시들은 돈애끼자
물론 설탕음료보단 나음!!!
설탕도 대체당도 둘다 안먹는게 제일 베스트고~~
그래도 먹어야겠다면 이런건 알고 먹으라고 퍼왔어
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작성자R=vd잘풀린다 작성시간 25.09.11 미친 연어옴… 충격이다
-
작성자안녕반가웡 작성시간 25.09.15 티젠 콤부차 마시고부터 여드름 폭발했는데 이거때문이었구나..끊어야지미친
-
작성자2975757 작성시간 25.09.16 헐 미친 고마워!!
-
작성자아방아방 작성시간 25.11.13 ㅁㅊ 여드름 나던게 이거때문이었다니
-
작성자취객선비 작성시간 25.11.16 이거 찐임.. 32평생에 턱드름 우둘투둘 처음 났믄데 3개월간 뭘 해도 안 없어져서 제로음료 일주일 끊으니 다 들어감 ㅋ.. 그뒤로 1년째 제로 음료 한모금씩은 해도 500미리도 안 먹은듯..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