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흥미돋]제로음료 대체당 “수크랄로스”를 섭취하고 여드름이 나는 사람들 + 살쉽게찌는 체질로 바뀜

작성자dtdewf|작성시간25.03.07|조회수43,229 목록 댓글 244

출처: https://m.cafe.daum.net/subdued20club/ReHf/5075877?svc=cafeapp

장내유익균 200종 사멸 ㅎㄷㄷㄷㄷ





단백질보충제 초코맛 이런것도 조심해야





제로음료들 사려고 보니까 수크랄로스 있더라고...;;

피부예민하고 장 약한 여시들은 돈애끼자

물론 설탕음료보단 나음!!!

설탕도 대체당도 둘다 안먹는게 제일 베스트고~~

그래도 먹어야겠다면 이런건 알고 먹으라고 퍼왔어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R=vd잘풀린다 | 작성시간 25.09.11 미친 연어옴… 충격이다
  • 작성자안녕반가웡 | 작성시간 25.09.15 티젠 콤부차 마시고부터 여드름 폭발했는데 이거때문이었구나..끊어야지미친
  • 작성자2975757 | 작성시간 25.09.16 헐 미친 고마워!!
  • 작성자아방아방 | 작성시간 25.11.13 ㅁㅊ 여드름 나던게 이거때문이었다니
  • 작성자취객선비 | 작성시간 25.11.16 이거 찐임.. 32평생에 턱드름 우둘투둘 처음 났믄데 3개월간 뭘 해도 안 없어져서 제로음료 일주일 끊으니 다 들어감 ㅋ.. 그뒤로 1년째 제로 음료 한모금씩은 해도 500미리도 안 먹은듯..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