출처: https://n.news.naver.com/article/003/0013110893?sid=102
[서울=뉴시스]한별 인턴 기자 = 11일 오후 9시 50분 방송되는 KBS 2TV '스모킹 건'에서 서울의 강남 유명 산부인과 의사의 범행을 파헤친다.
2012년 7월 31일, 한강공원 주차장에 주차된 차 안에서 한 여성이 사망한 채 발견됐다.
그리고 몇 시간 뒤, 경찰서를 찾아 "환자가 죽었다"고 밝힌 한 남성. 그가 사망했다던 환자는 바로 한강공원 주차장의 바로 그 여성이었다.
산부인과 원장이었던 김 씨는 진료 중에 환자가 숨을 거뒀고, 병원에 피해가 갈까봐 시신을 유기했다고 진술했지만 수상한 점은 한둘이 아니었다
김 씨는 잠을 푹 자게 해 달라는 여성의 부탁에 수면 유도제를 투여하고 병실을 비운 뒤 다시 가보니 여성이 사망해 있었다고 말했다. 하지만 부검 결과 여성의 몸에서 김 씨의 정액과 함께 무려 12가지 약물이 검출됐다.
김 씨는 합의된 성관계였으며 정말 사망할 줄 몰랐다고 부인했다.
그가 투여한 약물 중에는 산소호흡기 없이는 투여해서는 안 되는 치명적인 마취약까지 섞여 있었다는 게 밝혀졌다.
MC 이지혜는 "의사가 순간의 쾌락을 위해서 사람을 살리는 데 쓰는 약으로 환자를 죽음으로 몰았다"며 분노했다.
MC 안현모도 "푹 자게 하려고 한 게 아니라 영원히 깨어나지 못하게 하려고 한 거 아니냐"며 경악했다.
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작성자ngwwe 작성시간 25.03.12 설마 이랬는데 면허박탈 안되는거 아니겠지
-
작성자윤돼지하야해 작성시간 25.03.12 나 이사람이랑 같이 일했었는데..면허 걸고 일 못하니까 원무과에서 일했고 의사 아닌줄 알았어 나중에 이런일 있었다는거 알고나서 개충격먹음..
-
답댓글 작성자윤돼지하야해 작성시간 25.03.12 37 박건우 아냐아냐 면허는 못써먹고 그냥 원무과행정일 했어 그래서 의사라곤 아예 생각안함..
-
답댓글 작성자윤돼지하야해 작성시간 25.03.12 ㅓ어루류 저사람 의사면허만 못쓴다뿐이지 취직제한있는건 아니라서
의사면허 쓸수있게 해달라고 요청하는것 같던데 됐나 안됐나는 모르겠다 전에 기사본것 같은데.. -
작성자TheDayBefore 작성시간 25.03.12 아 ㅅㅂ