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음검색
스크랩 원문 :
비공개카페
댓글
댓글 리스트-
작성자soft kitty 작성시간 25.03.23 그냥 츄하이랑 다르게 알콜도수만 높여놔서 맛없던데 일반인?은 저거 대부분안좋아해 맛없음 싸구려맛남 취하기가 목적인술이라 ㅜ 그냥 츄하이랑 맛 너무 다름
-
작성자비빕밤 작성시간 25.03.23 나도 레몬진 9도 때문에 ㅈㄴ 자주마셨얶음 보자마자 생각나더라
-
작성자항상좋은일만생긴다 작성시간 25.03.23 요즘 과일들어간 하이볼이나 레몬진 같은 거 자주 마시는데 저 영상 보고 경각심이 들다가 우리나라는 왤케 비싼데???? 라는 생각도 ..ㅎ
-
작성자riku 작성시간 25.03.23 아 나 매일 구몬진 마시는 중인데… 글 읽으면서 생각났는데 ㅠㅠ 댓글에도 나랑 비슷한 여시들 보이네 ㅠㅠㅠ 레몬진은 저런 식의 광고를 하지는 않지만 여튼..
-
작성자띤두부 작성시간 25.03.23 레몬진 9도짜리 맨날 먹는데 정신 차려야겠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