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댓글

뒤로

왜 완주군은 반으로 갈라져 있을까?

작성자흥미돋는글| 작성시간25.03.25| 조회수0| 댓글 13

댓글 리스트

  • 작성자 누가처음재기한건가요 작성시간25.03.25 정말 흥미돋이다!!!
  • 작성자 뿌슝뿌슝뿌슝 작성시간25.03.25 통합되면 안돼ㅡㅡ
  • 작성자 no징징no핑계 작성시간25.03.25 대박.... 흥미돋
  • 작성자 버터와플 그린터치 작성시간25.03.25 흥미롭다
  • 작성자 내란스트레스성위염ㅅ발 작성시간25.03.25 너무재밌는데...
  • 작성자 그리스 작성시간25.03.25 대애박 맞아 울 부모님 저기루 이사했는데 ㅋㅋㅋㅋㅋㅋㅋ 길거리마다 현수막에 통합 반대 존나 붙어있어 그래서 엥 통합하면 좋은거 아닌가? 했는데 택시기사님한테 물어보니까 완주가 돈이 많은데 원하겠냐면서 통합하는 순간 완전 돈줄만 대주고 팽당한다고 안된다고 그러더라
  • 작성자 대 아니고 데 작성시간25.03.25 호오 재밌어.. 이런 사연이 잇었군?
  • 작성자 누워있는고양이 작성시간25.03.25 완주에 땅사둔 가족이 전주랑 통합될거같다는데 어떻게되려나
    완주에 땅사서 집짓고 사는 전주중년들 많은거같음
  • 삭제된 댓글입니다.
  • 답댓글 작성자 폭싹속앗우다 작성시간25.03.25 음 부안김제가 더 현실성있음 글고 절대 할일X 애초에 가운데 완주가 껴있는데 김제랑 합친다고…?
  • 작성자 돈을럭키 작성시간25.03.25 우ㅏ 진짜 흥미돋
  • 작성자 밥줘밥밥 작성시간25.03.25 지역주민들이 받는 현금성 지원을 제외하고도 완주군민이 전주시민이랑 합쳣을때 문화적 이나 경제적 이라던지 어떤이득이 잇어야하는데 전주는 지금 부채많아서 국고자산도 팔고잇는판국에 통합하자 10년동안 유지해준다등등 많은 정책을 내세우고잇지만 정치인들특 하고나면 말바꾸는게 지맘이기때문에 믿지않고 있고 그어떤이득도 사실없어보이긴해,,,완주입장에서...
  • 답댓글 작성자 폭싹속앗우다 작성시간25.03.25 ㄹㅇ 걍 군민들 입장에선 이득이 없어서 안 합치는거임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
카카오 이모티콘
사용할 수 있는 카페앱에서
댓글을 작성하시겠습니까?
이동시 작성중인 내용은 유지되지 않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