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기타]교수님, 남태령 집회에 참여하여 강의에 결석하게 될 것 같습니다.twt

작성자와플은사과|작성시간25.03.26|조회수12,001 목록 댓글 60

출처: https://x.com/davonsauen/status/1904533819148935210?t=kjgMJh6f7eIfDJ8N9jc8Mw&s=19







강의명 : 자본주의사회와 노동 🥲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하바바하바바욘 | 작성시간 25.03.26 참학생과 참교수..ㅠ
  • 작성자돈많은백수의삶 | 작성시간 25.03.26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아 시바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나라가 밝다ㅠㅠㅠㅠ고마워 학생 ㅠㅠ
  • 작성자소라빵빵 | 작성시간 25.03.26 나 운다
  • 작성자Amoroso | 작성시간 25.03.26 학생 넘 멋져ㅠㅠㅠㅠㅠ 교수님도 넘 따뜻하시다
  • 작성자사케라또 비안코 오버 아이스 | 작성시간 25.03.26
    댓글 이모티콘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